왕의 귀환으로 인한 SUV 시장의 지각변동예상…기아자동차 Absolute The New MOHAVE 출시
왕의 귀환으로 인한 SUV 시장의 지각변동예상…기아자동차 Absolute The New MOHAVE 출시
  • 차병영 기자
  • 승인 2016.02.18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자동차에서 Absolute The New MOHAVE 탄생기념영상을 히말라야의 히어로 엄홍길 대장과 함께 제작 하였다.

엄홍길 대장과 모하비가 해발 4,000m이상 히말라야 고산지역에 16개의 학교를 세우고 있는 것이히말라야 8,000m 16좌를 완전 등정한 엄홍길 대장이 인생의 17좌를 Absolute The New MOHAVE와 오르는것이라고 영상에선 설명하고 있다.

기아자동차 관계자는 “엄홍길 대장이 걸어온 길(평탄한 길을 가기보다 험난하더라도 신념의 길을 가는 것) Absolute The New MOHAVE의 정신이 과 맞아 떨어져 함께 영상을 찍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번에 기아자동차에서 선보이는 Absolute The New MOHAVE는 강력한 대형 프레임바디에 친환경성이 강화된 국내최초 SCR시스템 유로6 엔진을 탑재하여 최고출력 260ps, 최고토크 56.0kg.m를 자랑한다. 외관 인테리어는 강인한 오프로드 스타일로 크롬 아웃사이드 미러와 18인치 크롬휠을 장착하였고, 내부도 내비게이션 UVO2.0과 퀼팅 나파 가죽 시트로 더욱 고급스러워졌다.

또한, Absolute The New MOHAVE는 '어라운드뷰 모니터링 시스템(AVM, 주차 시 차량을 위에서 내려다보는 듯한 영상시스템)', '동승석 워크인 디바이스(운전자가 동승석 시트 위치를 쉽게 조절할 수 있는장치)', '후측방경보시스템(BSD)'등의 최신 IT 기술을 탑재하여 더욱 똑똑하고 안전하게 드라이빙 할 수 있다.

국내에서 매달 1000대이상 팔리는 대형 SUV는 모하비가 유일하다. 그러기에 Absolute The New MOHAVE에 출시는 왕의 귀환이라고 불릴 정도로 SUV시장에서 뜨거운 관심사다. 모하비는 2008년 출시된 이후 매니아층을 형성하면서 지난해에는 8월까지 누적판매량이 8669대로 월 평균 판매대수가 1083대에 이른다.

기아자동차 관계자는 "더 큰 세상을 지키고자 하는 Absolute The New MOHAVE의 큰 사람들의 큰 생각을 엄홍길대장과 함께 영상에 고스란히 담았으며, 모하비의 주행 장면을 통해 주행성능 및 강인함을 느낄 수 있다. 왕의귀환의 걸맞는 제원과 갖추었기에 많은성과가 나올 것을 기대하고 있다."고 하였다.

히말라야 엄홍길 대장과 함께한 기아자동차의 Absolute The New MOHAVE 영상은 https://youtu.be/Z4YEoT__3V0 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