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성디지탈-기가몬, 트래픽 가시성 시장공략
인성디지탈-기가몬, 트래픽 가시성 시장공략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6.02.15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판계약 체결…"공격적인 영업 전략 추진할 것"
▲ 기가몬 정윤연 지사장(좌)과 인성디지탈 이인영 대표가 보안 및 관리 최적화 플랫폼에 대한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

[아이티비즈] 인성디지탈(대표 이인영, www.isd.co.kr)이 기가몬(지사장 정윤연, www.gigamon.com)과 총판 계약을 체결하고 트래픽 가시성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밝혔다.

인성디지탈은 기가몬 솔루션에 대한 국내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 기가몬의 ‘보안 및 관리 최적화 플랫폼'은 물리적 환경과 가상 환경, 원격지, 기업의 SDN/NFV(네트워크 기능 가상화) 인프라에 대한 중앙 집중형 가시성을 제공하는 솔루션이다. 현재 국내 기업들이 높은 수준의 IT 인프라를 구축하고 있지만 대다수의 사용자들이 IT분야 문제를 해결하는 데 있어 방어적인 접근방법을 취하고 있기 때문에, 보안 관리 최적화 플랫폼은 고객 시스템의 보안 및 관리 환경을 긍정적으로 개선해 주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 기가몬 보안 및 관리 최적화 플랫폼 개요

기가몬의 가시성 패브릭을 이용한 보안 관리 최적화 플랫폼 솔루션은 네트워크 전반에 걸쳐 트래픽 가시성을 제공함으로써 통신사업자, 대기업, 데이터센터 시장내의 효율적인 CAPEX 및 OPEX 절감이 가능하다.

인성디지탈의 이인영 대표는 “인성디지탈은 이번에 전세계에서 많은 고객들로부터 입증된 기술력과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는 기가몬과 총판 계약을 체결함으로써 국내 트래픽 가시성 솔루션 시장 공략을 본격화 할 계획"이라며 "이를 위해 '보안 관리 최적화 플랫폼' 솔루션 영업 조직 강화와 다양한 마케팅 프로그램 구축 등 다각도의 공격적인 전략을 펼칠 방침”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