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배움 “9급공무원 인강도 실강도 마음대로 고른다”
더배움 “9급공무원 인강도 실강도 마음대로 고른다”
  • 김종영 기자
  • 승인 2016.02.03 1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6년 7급·9급 공무원 채용 인원이 8년 만에 최대 규모로 확대됨에 따라 올해 안에 공무원 시험에 합격하려는 공시생들의 열기가 뜨겁다.

좋은 근무환경 및 대우, 안정적인 노후 등 아직까진 철밥통으로 인식되기 때문에 공시생들의 9급공무원 인기는 한동안 사그라지지 않을 전망이다. 오히려 공시생들의 걱정거리는 시험공부와 합격에 초점이 맞춰져 있다.

이미 더배움는 모든 9급공무원 인터넷강의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사이트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 2016년 오프라인 학원비용을 등록비 포함 직렬별 전 과목을 월3만원의 수강료로 수강할 수 있다.

최신 2016년 교재들로 컨텐츠들을 강화했고, 매월 수강생 비수강생들에게 무료 모의고사를 제공할 예정이다. 시간이 2년 이상 지난 교재라도 그 교재에 맞는 강의를 영구적으로 서비스하겠다고 선언했다.

또한 오프라인 강의는 인터넷강의와는 다르게 생동감이 뛰어나 집중하기에 불편함이 없으며
오프라인 강의 후 무료로 제공되는 인터넷 강의로 복습할 수 있어 더욱 도움이 될 것이라 예상된다.

이번 9급공무원 오프라인 학원 오픈 이벤트로 단돈 3만원(월별)으로 공무원시험관련 오프라인강의를 전 과목 수강할 수 있다하니 서두를 것을 권한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더배움 홈페이지( http://thebaeoom.com)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