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Top3 대구웨딩박람회 20일 엑스코서 최대규모 개최
국내 Top3 대구웨딩박람회 20일 엑스코서 최대규모 개최
  • 김종영 기자
  • 승인 2016.02.03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시간 비교견적 서비스부터 제주관광상품권까지 고객 혜택 강화

최근 셀프웨딩, 알뜰웨딩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웨딩박람회가 예비신혼부부 결혼준비의 필수코스로 자리잡고 있다. 하지만 이미 국내에서 많은 웨딩박람회가 열리고 있어 선택이 쉽지 않은 가운데, 국내 3대 박람회인 대구웨딩박람회가 오는 20일(토)부터 이틀간 엑스코에서 최대 규모로 개최 되어 예비부부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2004년 대구웨딩연합회연합회 창설 이래 경북 지역은 물론 전국적인 대표 웨딩박람회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대구웨딩박람회는 높은 공신력과 실속 있는 가격, 폭넓어진 혜택으로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결혼박람회에서는 웨딩홀, 허니문, 결혼예물 및 각종 혼수용품 비교가격견적을 실시간으로 제공해 고객 편의를 높였다.

또 엑스코박람회 방문객 전원에게는 에코백과 비타민 볼펜을 제공하고, 참여 경품으로 제주도 왕복항공권과 요트여행권까지 추가로 지급해 경품 혜택을 넓혔다. 이외에도 스킨케어 선물세트, 계약금 2배 페이백, 허니문 여행상품권 등 박람회 추가 경품이 마련 되어 있어 현장 열기가 더욱 뜨거울 전망이다.

한편 대구웨딩박람회는 대구지역 최초로 국가 인증 서비스 업계 최고기업 인증인 메인비즈(MAIN-BIZ) 및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하였으며, 실제 본 박람회를 통해 매해 3,000쌍 이상의 신혼부부가 결혼준비를 진행하는 등 업계 내외의 높은 신뢰를 받고 있다.

주관사인 ㈜고구마웨딩 박경애 대표는 “대구웨딩박람회는 국내 3대 웨딩박람회로서 거품을 뺀 가격, 높은 공신력, 풍성한 사은품으로 많은 예비 신혼부부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며, “박람회 사전 예약도 꾸준하게 이어지고 있으며 SNS에서도 관심이 관심이 뜨거운 상황” 이라고 덧붙였다.

대구웨딩박람회는 상담 대기시간을 줄이는 등 더욱 수월한 행사 참여 지원을 위해 홈페이지(www.excowedding.co.kr)를 통한 사전 서비스 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본 홈페이지를 통해 친절한 상담 신청은 물론, 각종 이벤트 안내 및 경품 등의 다양한 혜택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문의는 대구웨딩박람회주관사 (주)고구마웨딩 1670-5456 에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