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기가 IoT 홈매니저’에 3종 상품 추가 출시
KT, ‘기가 IoT 홈매니저’에 3종 상품 추가 출시
  • 김건우 기자
  • 승인 2016.02.03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러그, 가스안전기, 열림감지기'…신규 가입 프로모션 진행

[아이티비즈] KT(회장 황창규, www.kt.com)는 3일 홈 IoT 서비스인 ‘기가(GiGA) IoT 홈매니저’에 플러그, 가스안전기, 열림감지기를 포함한 3종의 상품을 추가 출시하고 신규 가입에 따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 모델들이 ‘GiGA IoT 홈매니저’의 새로운 서비스인 가스안전기와 플러그를 선보이며 이벤트 내용을 설명하고 있다.

기가 IoT 홈매니저는 스마트폰 앱을 통해 가정 내 있는 IoT 생활기기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다. 필요 시 원격으로 제어하고 이상상태가 발생할 경우에는 고객의 스마트폰을 통해 이상유무를 알려준다.


이번에 출시된 3종의 상품을 살펴보면, 우선 ‘플러그’는 에너지 절감을 위한 원격 제어 및 전력소비량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다. 그리고 ‘가스 안전기’는 가스 밸브의 잠금 유무를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로 깜빡하고 가스 밸브를 잠그지 않고 나왔을 때 원격제어 기능을 사용할 수 있어 유용하다. ‘열림 감지기’는 창문을 통해 외부의 침입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로 경계모드 시 열림 통보 기능을 제공한다.

KT는 3종의 신규 상품 출시와 더불어 다양한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홈매니저 상품과 기가인터넷 상품을 동시에 신규 가입하거나 홈매니저 상품을 신규 가입하고 기존의 인터넷을 기가인터넷으로 전환하면 ‘플러그’ 기기+홈매니저 허브+서비스 이용료까지 무료로 제공한다.

KT IoT사업개발담당 김근영 상무는 “가족 건강을 챙기는 ‘기가 IoT 홈피트니스’, 가족의 안심 지킴이 ‘기가 IoT 홈캠’에 이어, ‘기가 IoT 홈매니저’는 가족의 안전과 편안함을 제공하는 서비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생활밀착형 홈 IoT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