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 시험 공무원 고득점 블랙박스로 최종마무리 이슈
공무원 시험 공무원 고득점 블랙박스로 최종마무리 이슈
  • 김종영 기자
  • 승인 2016.02.02 1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6년 9급 공무원 공고문이 고시되어 구체적인 시험일정이 나오고 원서접수도 마감되었다. 국가직 시험일정은 4월 9일 시행되고 지방직 시험은 6월 18일, 서울직 시험이 6월 25일, 사회복지직 3월 19일, 소방직이 4월 9일(충남3월 12일), 군무원 시험이 7월 2일 치러질 예정이다.

지난 29일 9급 국가직 원서접수가 마감되었는데 원서접수 현황을 보면 전반적인 선발예정인원은 증가했지만 직렬별로 차이를 보이고 있는데 특히 일반행정직의 경우 406.6 : 1로 가장 높은 경쟁률을 보이고 있다. 작년대비 선발인원이 감축이 되어 결쟁률도 높아진 것으로 보인다.

시험일정이 공고가 되고 응시원서접수도 마감이 된 지금, 공무원 시험 준비생, 일명 공시생들은 공부 열기가 더욱 뜨거워졌다. 수험기간 중 그 어느때보다 긴장된 상태로 2016년도 공무원시험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뒤늦게 시작하는 수험생들 역시 분주한 움직임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공무원 전문카페 아임패스에서 공무원 최종 마무리 교재 ‘고득점 블랙박스’ 강좌무료 소식이 화제가 되고 있다.

아임패스는 모든 직렬의 공무원 수험서를 출간하고 동영상을 제작하고 있는데 시험에 임박한 이 시점 수험생들의 고충을 해소하고자 아임패스 카페에서 시험 막바지 짧은 시간 안에 최종 정리를 하여 고득점으로 합격할 수 있는 고득점 블랙박스 강의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고 하여 비용부담없이 유용한 강의를 들을 수 있어 수험생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공무원 고득점 블랙박스는 시험에 임박했을 때 전체적인 이론이나 내용 중 시험에 꼭 출제가 될 키 핵심 내용만을 추출해서 강의를 하기 때문에 시험 임박기 마무리를 할 수 있는 필수교재라는 말이 돌 정도이다. 고득점 블랙박스 과목으로는 국어와 영어, 한국사와 사회, 행정학개론 등 필수과목을 비롯한 선택과목의 중요 과목들로 2016년 최신 출제경향에 맞춰 제공되고 있으며, 공무원공부를 하는 공시생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과목인 영어는 아임패스에서 기초영어, 보카22000, 영어독해를 무료로 강의를 들을 수 있어 완벽하게 대비가 가능하다.

공무원 시험과목에서 당락에 가장 큰 영향력을 행사하는 필수과목인 만큼 중요 과목에 있어 공부한 내용의 인지적인 데이터를 어떻게 구축해서 시험장에서 재생을 해내느냐 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최종적으로 어떻게 마무리 했느냐가 합격의 당락을 결정짓는다.

아임패스에서는 오늘의 학습코너를 통해 과목별 일일학습관리를 해주고 있어 매일 학습 체크가 가능하며 수험생활에 필요한 꿀팁과 각종 커뮤니티를 구축하고 있어 공시생들에게 학습적인 측면 뿐 만아니라 정보요소들도 제공한다.

‘고득점블랙박스’는 다른 학원이나 인강사이트에서 공부했다고 하더라도 마무리만은 이 한권으로 끝낼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아임패스 카페(cafe.naver.com/hgtone)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