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공인중개사 더배움 오프라인 학원에서 공부한다
2016년 공인중개사 더배움 오프라인 학원에서 공부한다
  • 김종영 기자
  • 승인 2016.02.02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전히 가계사정은 어렵고 앞으로도 힘들 것 이란 전망에 정년 이후 안정적인 노후생활의 중요성이 증가하고 있다. 취업을 준비하는 청년들은 조기은퇴 또는 정년 이후까지도 고려하며 직장을 구하고 있고, 직장인의 경우도 마찬가지다.

정년 이후 경제활동을 통한 노후대비의 대안으로 평생 직업을 실현할 수 있는 자격증이 유망자격증으로 사람들 사이에서 회자되고 있다. 특히 공인중개사 자격증이 그대표적인 예이다.

공인중개사 공부를 시작하려해도 보통 학원가 수강료를 계산하면 수십에서 백만원대에 육박하기 때문에 경제적으로 부담이 되기 마련이다.

이에 무료 인터넷강의로 유명한 더배움이 2016년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오프라인 모든 수업을 단 3만원에 수강할 수 있도록 개설을 했다.

특히 이번 강좌는 타 학원과는 차별화를 두어 조금 더 심화되고 체계적인 수업 내용으로 구성하였으며 수강료는 5과목 모두 단 3만원(월별) 에 제공되며 오전반(오전 10시 ~ 오후 1시),오후반(오후 19시 ~ 밤 22시) 구성으로 직장인들도 폭 넓은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기초부터 심화과정까지 체계적인 수업을 진행할 예정 각 최신 출제경향에 및 개정된 내용을 적용시켜 과목별 적중률 80% 이상의 수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오프라인 강의는 인터넷강의와는 다르게 생동감이 뛰어나 집중하기에 불편함이 없으며 오프라인 강의 후 무료로 제공되는 인터넷 강의로 복습할 수 있어 더욱 도움이 될 것이라 예상된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더배움 홈페이지( http://thebaeoom.com)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