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신상 패션 아이템 체험이 가능한 여자쇼핑몰, 부스타일 화제
매일 신상 패션 아이템 체험이 가능한 여자쇼핑몰, 부스타일 화제
  • 김종영 기자
  • 승인 2016.02.02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이 도래하면서 일찌감치 봄을 준비하는 여성들의 움직임이 바쁘게 이루어지고 있다. 특히 봄옷을 미리 준비해두기 위해 여자쇼핑몰을 검색하는 사례가 증가 추세를 보이고 있다.

실제로 일부 포털 사이트에서는 여성의류 추천, 여자옷 추천, 데이트룩 추천 등의 검색어가 인기 순위에 오르는 등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이는 봄옷을 미리 구비해두기 위한 여성의 발 빠른 움직임을 대변하는 현상이라 정의할 수 있다.

최근에는 패션 트렌드가 빠른 순환 구조를 이루면서 대중의 니즈 또한 해마다 바뀌어가고 있다. 패션 트렌드에 민감한 여성의 경우 패션 트렌드 순환이 더욱 빠르게 돌기 마련. 그렇다면 유행을 선도할 수 있도록 효과적인 가이드라인을 제시하는 여자쇼핑몰은 어떠한 곳이 있을까?

데이트룩, 데일리룩 전문 '부스타일은 20대 여성, 30대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20대, 30대 여자쇼핑몰로 꼽힌다. 매일 신상이 업데이트되면서 패션 트렌드에 민감한 여성의 니즈를 충족시켜 주고 있기 때문이다.

부스타일은 대구 지역에서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던 도중 최근 '네이버 스타일윈도우' 입점을 결정했다. 매장에서 직접 촬영한 패션 제품들을 발빠르게 업데이트하기 위한 방편의 하나라고.

부스타일 관계자는 "패션 트렌드가 빠르게 소비되는 현대 사회 속에서 여성의 요구는 더욱 세분화되고 더욱 확대되고 있는 추세"라며 "부스타일은 20대 여성, 30대 여성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는 데이트룩, 데일리룩 여자쇼핑몰로서 꾸준한 신상 바잉을 하고 있다는 점이 특징"이라고 전했다.

부스타일은 아우터부터 드레스, 여성상의, 여성하의, 블라우스, 치마, 가방, 신발, 악세사리 등 패션 전반에 걸쳐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매장에서 직접 의상 촬영을 하고 있으며 매일 꾸준한 신상 바잉도 실시하여 방문객 수가 꾸준히 증가 추세를 보이고 있다.

한편, 부스타일 제품 문의는 홈페이지(http://storefarm.naver.com/boostyle)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