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테오코리아, 강남대로로 사무실 확대 이전
크리테오코리아, 강남대로로 사무실 확대 이전
  • 박미숙 기자
  • 승인 2015.01.26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디지털 퍼포먼스 광고 선도업체인 크리테오코리아(대표 고시나, www.criteo.com/kr/)가 한국 지사 사무실을 확대 이전했다.

크리테오코리아는 한국 시장에서의 빠른 성장세에 발맞춰 전문 인력을 확충하고, 광고주 및 퍼블리셔, 파트너사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이번에 새로이 사무실을 확장 이전하게 됐다. 신규 사무실은 600m2 규모로 50명 이상의 직원을 수용할 수 있으며, 최신 트렌드에 맞춰 확 트인 사무 공간과 회의실을 갖추고 직원들이 걷거나 싸이클을 타면서 일할 수 있는 별도의 업무 공간도 마련했다.

크리테오코리아 고시나 대표는 “크리테오코리아는 2010년 처음 한국 시장에 진출한 이래, 국내 고객사들이 디지털 마케팅 분야에서 괄목할 만 비즈니스 성과를 내는데 크게 기여해왔다”라며, “이번 사무실 이전은 크리테오코리아에게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이다. 직원들이 보다 효율적으로 일할 수 있는 근무 환경을 기반으로 앞으로 고객과의 관계를 더욱 강화하고, 한국 시장에서의 본격적인 성장을 이끌어낼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크리테오의 2014년 3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대비 70.9% 증가한 1억 9,440유로를 기록한 바 있으며, 한국을 비롯한 전세계 국가에서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크리테오코리아의 이전 사무실 주소는 강남대로 343 신덕빌딩 8층이며, 대표번호는 02-585-0785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