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휴대폰 수리비 지원’ 프로그램 진행
LG유플러스, '휴대폰 수리비 지원’ 프로그램 진행
  • 박미숙 기자
  • 승인 2016.01.31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대폰 수리비 20%, 기간 내 총 한도 최대 3만원까지 지원
▲ LG유플러스는 2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파손 케어 : 휴대폰 수리비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아이티비즈] LG유플러스는 2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휴대폰 수리비의 20%, 기간 내 총 한도 3만원 이내에서 횟수 제한 없이 금액을 보상하는 ‘파손 케어 : 휴대폰 수리비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대상은 LTE 휴대폰을 사용 중인 멤버십 VIP 등급 이상이며 1년 이상 휴대폰을 사용 중인 고객이다. 휴대폰 수리비 지원을 받기 위해서는 ▲고객이 휴대폰 파손이 발생했을 때 폰안심케어(1644-5108) 센터로 접수 ▲제조사 A/S센터에서 수리 후 영수증과 견적서를 파손 접수 30일 이내 문자나 팩스로 폰안심케어 센터로 발송하면 된다. 수리비는 다음 달 청구 금액에서 할인된다.

대상 고객 중 폰케어플러스를 기존에 가입한 고객은 중복으로 수리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폰케어플러스 가입 고객은 액정 파손으로 수리비 15만원이 청구된 경우 보험으로 12만원을 보상받지만 본인부담금 3만원은 지불해야 한다. 하지만 휴대폰 수리비 지원 프로그램을 적용하면 본인부담금 3만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기 때문에 무료로 수리를 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 최재욱 모바일CRM팀장은 “휴대폰 파손 시 비용 부담으로 인해 수리를 하지 않고 사용하는 고객이 많았다.”며 “고객들이 수리비를 지원 받아 비용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게 된 만큼 고객 혜택이 강화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