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놀로지, 2베이 NAS 서버 DS216+ 선봬
시놀로지, 2베이 NAS 서버 DS216+ 선봬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6.01.29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 고가용성·보안 성능 높여…백업부터 멀티미디어까지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으로 업무 생산성 향상

[아이티비즈] 시놀로지(www.synology.com)가 고성능 2베이 NAS 서버 신제품 디스크스테이션 DS216+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새제품은 효율적이고 안전한 스토리지 솔루션을 원하는 가정 및 소기업 사용자를 겨냥한 제품으로, 데이터 보호와 공유, 그리고 실시간 영상 트랜스코딩을 제공한다.

▲ 시놀로지 DS216+

시놀로지의 하드웨어 디자인 이사인 존스 차이는 “강력한 NAS는 소기업들의 고속 파일 공유, 애플리케이션 제공, 온라인 협업 등을 가능하게 하고, 가정 사용자들이 고품질 영상을 트랜스코딩하여 다양한 기기에서 스트리밍 할 수 있도록 한다”며, “이를 목표로 설계된 DS216+는 사용자들의 높은 기대에 부응하려는 시놀로지의 노력을 보여준다”고 밝혔다.

인텔의 셀러론 프로세서 N3050과 인텔의 AES-NI(New Instructions) 암호화 기술을 탑재한 DS216+는 높은 성능을 자랑하며, 초당 111MB 이상의 읽기 및 쓰기속도를 제공한다. 암호화 데이터 전송 시에는 초당 113MB 이상의 읽기속도와 초당 109MB 이상의 쓰기속도를 보장한다. 또한, DS216+는 H.264 4K에서 1080p 영상으로의 실시간 트랜스코딩을 제공하여, 고화질 영상을 즐기는 사용자들이 인터넷 속도나 기기의 한계에 관계없이 멀티미디어 파일을 스트리밍 할 수 있도록 한다.

인텔 스토리지 그룹의 스토리지 마케팅 디렉터인 안드레아 넬슨은 “가정 및 소기업 사용자들은 스토리지 시스템에 새로운 수준의 성능과 보안, 그리고 지능을 요구하고 있다”며, “시놀로지의 DS216+는 인텔의 셀러론 N3050 프로세서와 인텔의 AES-NI 암호화 기술을 통해 이를 충족시킨다. 인텔과 시놀로지는 소비자들에게 보다 높은 효율성과 투자수익(ROI)을 제공할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