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링웍스, 어도비 APAC 파트너상 수상
스프링웍스, 어도비 APAC 파트너상 수상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6.01.29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옐로디지털마케팅(대표 이상석, 이하 YDM) 그룹사 스프링웍스(대표 박재균, www.springworks.co.kr)는 어도비가 선정하는 올해의 APAC 파트너상을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 스프링웍스 어도비 APAC 파트너상 수상식에서 박재균 스프링웍스 대표가 기념촬영을 실시했다.

스프링웍스는 지난 2014년 어도비사의 국내 구축 파트너 중 유일하게 ‘어도비 2014 베스트 파트너 어워드’를 수상한 데 이어 올해에는 지난 21일 태국 푸켓에서 진행된 ‘Adobe Asia Pacific Partner Day 2016’에서 스프링웍스 홍콩법인이 APAC 파트너상을 수상했다.

‘어도비 올해의 파트너상’은 어도비가 매년 전세계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지역별 최고의 파트너를 선정해 수여하는 상이다. 어도비는 어도비 솔루션을 잘 이해하고 고객 니즈에 맞춰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에 해당 상을 수여해오고 있다.

스프링웍스 박재균 대표는 “이번 APAC 파트너상 수상은 스프링웍스가 홍콩 현지에서 진행한 첫 프로젝트에 대한 성공적인 평가로 받게 된 상이라 기쁘다”며, “아시아 시장으로 적극적으로 확대해나가고 있는 YDM 그룹과 함께 스프링웍스도 올해 홍콩 등 해외 지역에서 성과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