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T데이터쿠폰 프로모션’ 시행
SK텔레콤, ‘T데이터쿠폰 프로모션’ 시행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6.01.29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월드 매장에서 구매한 고객 선착순 10만 명에게 추가 데이터 100MB 제공
▲ SK텔레콤이 설 연휴 및 졸업/입학 시즌을 맞아 T데이터쿠폰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아이티비즈] SK텔레콤(대표 장동현, www.sktelecom.com)은 설 연휴 및 졸업ㆍ입학 시즌을 맞아 2월1일부터 전국 T월드 매장에서 ‘T데이터쿠폰’을 구매하는 선착순 10만명 고객을 대상으로 ‘T데이터쿠폰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T월드 매장에서 ‘T데이터쿠폰’을 구입한 고객이 5월 31일까지 충전을 완료하면 100MB의 데이터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설 연휴 마지막 날인 2월 10일 이전에 ’T 데이터쿠폰’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SK텔레콤 메인 모델인 설현 세뱃돈 봉투를 추가로 제공하여 ‘T 데이터쿠폰’을 세뱃돈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T데이터쿠폰’은 쿠폰에 기재된 용량만큼 스마트폰 데이터를 충전할 수 있는 선불형 데이터상품권으로 최소 100MB 부터 최대 5G까지 총 5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SK텔레콤 고객이 아니더라도 전국민 누구나 가까운 SK텔레콤 T월드 매장 또는 편의점, 온라인/모바일 T월드 등에서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다만 사용은 SK텔레콤 고객만 가능하다.

‘T데이터쿠폰’은 요금제 변경 없이, 필요할 때 필요한 만큼 데이터를 충전하여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기본 데이터 제공량 소진이 잦은 초/중/고등학생 및 대학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최근 청소년 선물용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주지원 SK텔레콤 상품마케팅본부장은 “설 연휴 귀성/귀경길에 고객의 스마트폰 사용량이 급증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T데이터쿠폰을 활용하면 요금제 상향 없이 데이터를 추가로 사용하는데 매우 유용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설 연휴 자녀 세뱃돈이나 부모님 용돈으로 데이터쿠폰을 선물하는 것이 새로운 트렌드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