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구건조증, 시력, 백내장과 노안에 좋은 음식, 약초, 차 “팔도약초누리” 건강식품 인기
안구건조증, 시력, 백내장과 노안에 좋은 음식, 약초, 차 “팔도약초누리” 건강식품 인기
  • 김종영 기자
  • 승인 2016.01.29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즘 장시간 컴퓨터 사용과 스마트 폰, TV시청 등으로 눈 건강이 악화되고 있다. 침침하고 눈의 건조, 시력 저하 등으로 안과를 찾는 이들이 상당히 많은 추세이며 안과 전문의는 눈의 노화를 늦추거나 눈 건강에 도움이 되는 노력이 필요하다고 주장하고 있다 눈이 건조하지 않도록 장시간 스마트 폰, TV, 컴퓨터 사용을 할 때 충분한 휴식을 취해주는 것이 좋으며 풍부한 영양소를 섭취하고 눈의 건조함을 느끼지 않게 인공눈물을 넣어주는 것도 좋다고 한다.

눈 건강에 좋은 비타민, 눈에 좋은 영양제, 눈에 좋은 음식 그리고 눈에 좋은 즙, 눈에 도움이 되는 건강차 등을 섭취해주는 것이 많은 도움이 되며 눈 건강에 좋은 블루베리, 당근, 결명자 등도 안토시노사이드 성분이 풍부하여 눈의 노화로 인한 시력 감퇴를 예방 할 수 있다. 또 눈에 좋은 지압법, 눈에 좋은 마사지를 해주는 것도 좋다.

한방쇼핑몰 자연과 건강(www.paldoherbnuri.com) 에서는 눈에 도움 되는 구성을 판매하고 있어 눈이 침침할 때, 눈이 건조할 때, 눈의 노화가 진행되는 어르신 들, 부모님 선물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안전한 농산물로 누구나 먹을 수 있어 전연령층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자연과건강 눈에 도움 되는 구성 상품은 눈의 건강에 필요한 영양소를 풍부하게 담고 있다 눈에 좋은 결명자, 구기자, 헛개 나무뿐만 아니라 인진쑥 그리고 감초 등이 있는데 눈에 좋은 음식 중 대표적인 결명자는 눈의 피로로 인한 눈의 충혈을 완화시켜주며 시력 감퇴를 예방하고 눈을 맑게 하며 각종 눈병 예방에도 좋다. 또 간장과 신장을 강화시켜주기도 한다. 위장이 좋지 않을 경우 결명자차를 마시면 좋다고 한다.

구기자는 안과질환으로 인한 시력감퇴에 효과가 있고 노안으로 오는 백내장 초기 증상에 도움을 준다고 하며 세포의 노화를 억제하는 기능이 있다고 한다. 간 기능에 도움을 주어 피로회복에도 좋다고 알려져 있으며 각종 성인병 예방과 치매 예방, 기억력 증진에 도움을 준다고 한다. 구기자는 무병장수 약초로도 한다.

헛개 나무는 숙취해소에 좋은 음식, 간에 좋은 음식으로 많이 알려져 있으며, 피로회복에 도움이 되는 음식으로도 알려져 있는 약초이고 알콜성 간염, 지방간, 황달 등에 좋다고 하며 눈과 간은 밀접하게 관계가 있어 간이 좋지 않을 경우 눈에도 영향을 받는다고 한다.

인진쑥은 간을 보호하며 간염과 황달 치료에 도움을 주고 지속적으로 먹을 경우 간이 꺠끗해진다??한다. 간에 좋은 효능이 풍부한 음식이며 외에도 혈액순환에 좋은 음식으로도 분류되며 각종 부인병, 여성 질환, 콜레스테롤 제거 하여 심혈관계 질환에 좋다 혈액순환에 좋은 인진쑥은 갱년기 장애를 겪는 갱년기 여성에게도 좋은 음식이다.

감초는 약초들의 조화가 잘 어우러지게 하고 효과를 더 볼 수 있게 중화작용 하는 역할을 하며 몸속에 나쁜 노폐물, 독성물질을 배출해주고 니코틴 해독에도 좋다고 한다. 금연에 좋은 음식으로도 꼽히며 진정작용을 하고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며 염증에 좋은 음식으로 알려져 있다

자연과건강에서는 이 뿐만 아니라 골다공증에 좋은 약초, 간에 좋은 약초 등 건강별로 분류하여 판매하고 있다. 아토피, 여드름에 좋은 한방비누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상담번호는 070-8281-4885 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