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드밴텍, 보안 강화한 산업용 저장장치 선봬
어드밴텍, 보안 강화한 산업용 저장장치 선봬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6.01.26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어드밴텍(지사장 정준교, www.advantech.co.kr)은 인텔 시큐리티의 맥아피 안티바이러스(McAfee antivirus)를 탑재한 어드밴텍 산업용 스토리지인 SQ플래시 보안패키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플래시잠금, 보안 ID, 긴급삭제와 같은 종합적인 보안 특징을 기반으로 하는 산업용 SSD, CF카드, 복합폼팩터 저장을 포한한다.

SQ 플래쉬 보아 패키지는 비밀데이터 뿐만아니라 소프트웨어 지적재산까지 보호한다. 엄지손가락만함 드라이브와 SD카드를 연결하는 외부 포트를 사용하는 키오스크와 포스(POS)와 같은 어플리케이션에 맥아피 안티바이러스 솔루션을 통하여 멀웨어 공격으로부터 시스템 보호하기 위해 추가 레이어를 제공한다.

이 제품은 다양한 산업용 버티컬을 위한 향상된 솔루션 서비스와 함께 상당히 안정성이 향상된 낸드플래시 저장 제품을 제공하는 산업용 스토리지 제품에 특화되어 있다. 우수한 하드웨어외에도 사용자 데이터와 소프트웨어를 시스템 레벨에서 모든 SSD 낸드 플래쉬 칩 레벨까지 보호를 위해 완벽한 보안 솔루션 패키지를 제공한다

어드밴텍 관계자는 “어드밴텍 SQ플래시를 이용하면 시스템 통합자가 최소의 노력으로 안전한 시스템을 만들 수 있으며 자동화, 운송, 게이밍, 의료, 방위 등과 같은 산업용 어플리케이션의 저장 솔루션에 최적화 되어 있다”고 말했다.

어드밴텍 정준교 지사장은 “SQ플래시는 보안을 강화한 산업용 저장장치 제품으로 모든 어플리케이션에서 요구하는 보안수준을 충족한다”며 “어드밴텍은 산업용 임베디드 분야에도 높아지는 보안 수요에 맞추어 보안이 강화된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도록 할 것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