얍-게스, 새해맞이 특별 이벤트 실시
얍-게스, 새해맞이 특별 이벤트 실시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6.01.25 1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 10일까지, 이벤트 참여 전원에게 스키장 리프트권 2매 증정

[아이티비즈] 통합 O2O 커머스 플랫폼 ‘얍(YAP)'은 설날을 앞두고 의류 브랜드 게스(GUESS)와 함께 하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월 10일까지 진행되며, 얍(YAP)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한 사용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앱 내 브랜드 탭을 통해 게스 멤버십을 다운로드 하면 10만 4천원 상당의 한솔 오크밸리 오전 리프트권 2매를 증정한다. 발급된 쿠폰은 오크밸리 내 현장 무인 발급기에서 교환 후 바로 사용할 수 있으며, 2016 스키시즌 폐장 전까지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다.

▲ 2월 10일까지 얍에서 게스(GUESS) 멤버십에 신규 가입하면 5,000원 할인 쿠폰과 한솔 오크밸리 오전 리프트권 2매를 한 번에 받을 수 있다.

아울러 멤버십 신규 가입 이벤트도 추가로 펼쳐진다. 얍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게스 멤버십에 신규 가입 시 전원에게 ‘5,000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신규 가입 시 발급된 쿠폰은 전국 게스 매장에서 이용 가능하며,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

앞서 얍(YAP)은 지난 해 전국 게스 매장 213곳에 설치한 독자적인 ‘하이브리드 비콘’을 통해 매장에 방문한 고객을 인식, 별도 앱을 실행하지 않아도 게스에서 제공하는 혜택을 스마트폰에 자동으로 띄워주고 있다. 당시 게스는 단일 패션브랜드 최초로 비콘 서비스를 도입하며, 패션업계와 O2O의 콜라보레이션을 이끌었다.

얍컴퍼니 안기웅 CMO는 “얍(YAP)과 게스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에게 새해를 맞아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얍을 통해 생활 전반의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브랜드와의 협업 이벤트를 지속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