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염, 역류성 식도염에 좋은 음식, 증상에 좋은 약초와 차 “팔도약초누리” 한방차 선물 인기
위염, 역류성 식도염에 좋은 음식, 증상에 좋은 약초와 차 “팔도약초누리” 한방차 선물 인기
  • 김종영 기자
  • 승인 2016.01.25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인들의 바쁜 일상 탓에 한번쯤은 위장장애를 겪어봤을 것이다. 위장 질환은 불규칙한 식습관, 불규칙한 생활습관, 짜고 매운 음식 섭취뿐만 아니라 과식 그리고 과도한 스트레스, 식사시간을 단축시키기 위한 패스트푸드 음식 또는 인스턴트 음식 위주의 식사습관에 의해 생기는데 위장의 적 신호를 대수롭지 않은 증상으로 여겨 위궤양, 위암 등 큰 질병으로 악화되어 발견되는 경우가 많다. 매해마다 위장 질환 환자가 크게 늘어나고 있는 추세라고 한다. 위장질환은 초기에 정기적인 검진과 적절하고 규칙적인 식습관을 통해 질환을 예방해야 한다.

위염은 현대인들이 가장 많이 걸리는 질환으로 꼽힌다. 증상이 없는 경우도 있으며 명치에 통증이 일어나고 복부가 팽만한 증상, 헛 트림, 식욕부진뿐만 아니라 복통, 구토 그리고 속쓰림, 매스꺼움 등이 주된 증상이라고 하며, 알콜, 약물, 흡연, 스트레스와 불규칙한 식습관 등에 의해 위장에 염증이 생기기도 한다. 위장 치료 중에는 신선하고 자극이 적은 식습관이 좋다고 한다. 물론 흡연과 알코올, 카페인 섭취는 삼가야 하며 정기적인 검진을 받아 더 큰 질병을 예방하는 것이 중요하다.

한방쇼핑몰 자연과건강(www.paldoherbnuri.com)에서는 위에 좋은 음식으로 구성된 자연 농산물을 취급한다. 건강별로 나뉘어 있어 소비자들이 손쉽게 건강을 찾을 수 있다고 하며, 위궤양의 증상으로는 위장 점막이 여러 가지 요인들로 인해 점막층보다 깊게 손상이 진행이 되어 있는 상태라고 한다. 증상으로는 명치, 배꼽 주위에 통증이 있고 피를 토하거나 혈변을 보는 증상이 있을 수 있으며 메스꺼움 증상과 체중감소, 구토 등이 있다고 한다.

위암은 우리나라에서 매해 급격하게 증가하고 있는 암 질환으로 유전적이나 환경적요인과 관련되어 있다고 한다. 맵고 짠 음식, 불에 탄 음식, 흡연, 음주를 원인으로 보기도 하며 식습관, 생활습관 등을 개선하면 발생률을 감소시킬 수 있다고 한다. 위암은 초기증세가 없으므로 1~2년에 한번씩 내시경검사를 통해 초기예방을 하는 것이 중요하며 규칙적인 운동과 충분한 수면, 신선한 야채, 과일 섭취, 규칙적인 식습관으로 예방 할 수 있다.

자연과건강 위장에 도움되는 구성에는 유근피, 백출, 대추, 감초 등이 들어가 있고, 유근피는 느릅나무껍질이라고도 불려오며, 심신을 안정시켜주며 스트레스 해소에 좋아 불면증에 효과가 있다고 하며 비염과 천식에 좋고 이뇨작용을 도와 몸 속 나쁜 독소, 노폐물 배출을 원활하게 도와주어 붓기를 가라앉히고 대장궤양, 위염, 위궤양, 십이지장궤양 등 위장 염증에 도움을 준다고 한다.

백출은 소화불량, 더부룩한 증세, 식욕부진에 좋은 약초이며 위장과 비장을 튼튼하게 해주고 이뇨작용으로 노폐물을 배출해주며 소변을 잘나오게 해준다고 한다. 대추에는 플라보노이드, 베타카로틴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항암효과가 있다고 하며 베타카로틴이 활성산소를 제거해주어 노화예방에도 좋고 심신을 안정시켜 스트레스나 불면증 완화에 도움을 주고 신장을 강화시키며 이뇨작용을 도와 노폐물 배출에 도움을 준다.

또 겨울철 기침, 호흡기 질환 예방을 해주기도 하며 면역력을 높여주는 역할을 한다고 한다. 감초는 과도한 위액 분비를 억제하고 역류성 식도염 등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주어 독성물질, 노폐물 등을 배출 시켜주며 알콜들을 분해하고 해독 시켜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혈관을 깨끗하게 해주어 혈질환, 각종 성인병 예방을 돕는다고 한다.

한방쇼핑 자연과건강에서는 위에 좋은 음식, 재료에는 색소, 방부제, 첨가물 등이 전혀 들어가지 않아 안전한 농산물로 온가족 건강하게 챙길 수 있으며,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 젊은층 사이에서도 큰 관심을 얻고 있다.

상담번호는 070-8281-4885이며, 상담이 많이 있어 회원가입 후 1:1 문의를 이용하는 것이 좋다고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