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 'K쇼핑', 설 특집 ‘운수대통 적립금 대축제’ 진행
KTH 'K쇼핑', 설 특집 ‘운수대통 적립금 대축제’ 진행
  • 김건우 기자
  • 승인 2016.01.25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 3일까지 1회만 구매해도 적립금 증정…리모컨으로 쇼핑하는 TV 앱 통해 설 선물 최대 70% 할인

[아이티비즈] KTH(대표 오세영)가 운영하는 K쇼핑(www.kshop.co.kr)이 설 맞이 T커머스 특집 편성을 확대하고, 1회만 구매해도 적립금을 지급하는 ‘운수대통 적립금 대축제’를 2월 3일까지 진행한다.

K쇼핑은 1월 25일부터 명절 대표 먹거리인 갈비, 굴비, 과일 세트, 전복 등 식품과 음식준비를 도울 다양한 주방가전 및 주방용품을 집중 편성한다. 특히 간편하게 명절 음식을 완성할 수 있는 LA갈비, 갈비찜, 전세트, 만두 등 간편식품 편성을 확대한다.

▲ K쇼핑은 설 특집 ‘운수대통 적립금 대축제’을 진행한다.

또한 설 기습초특가 상품을 구성하여 코스마미 떡 4종세트를 20,900원에, 서귀포 한라봉 5KG을 29,900원에, 청도 곶감 반건시 세트를 29,900원에 판매한다.

오는 2월 3일까지 설 특집 방송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회만 구매해도 5천원, 2회 구매시 1만원, 3회 구매시 2만원의 적립금을 지급하는 ‘운수대통 적립금 대축제’도 진행한다.

방송 이외에도 고객들이 언제라도 리모컨으로 간편하게 쇼핑할 수 있는 TV앱을 통하여 설 선물세트를 최대 70% 할인가에 선보이는 ‘설날 선물관’도 운영한다. 사조해표 식용유 선물세트, CJ스팸세트 등 가공식품과 아모레, LG생활건강, 애경, 정관장 등 생활건강용품을 포함하여 정육, 청과 등 신선식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