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포매티카, 새로운 브루스 시젠 회장…아닐 차크라바티 CEO 선임
인포매티카, 새로운 브루스 시젠 회장…아닐 차크라바티 CEO 선임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6.01.25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인포매티카(한국지사장 정연진)는 25일 인포매티카 이사회가 前 어도비 CEO인 브루스 시젠(Bruce Chizen)을 회장으로, 아닐 차크라바티(Anil Chakravarthy)를 CEO로 임명했다고 발표했다.

아닐 차크라바티는 2015년 8월부터 인포매티카의 CEO 대행 역할을 시작했다. 지난 2분기 동안 그는 인포매티카를 효율적으로 이끌고 인포매티카의 성장을 위한 다음 단계의 전략을 규정했으며, 인포매티카 역사상 가장 중요한 플랫폼인 인포매티카 v10 및 빅데이터 매니저먼트 등 여러 가지 주요 제품을 출시했다. 그는 2013년 9월 총괄 부사장 겸 CPO(Chief Product Officer)로 인포매티카에 합류했으며, 그 전에는 거의 10년간 시만텍에서 경영 업무를 담당했다.

또한 인포매티카의 회장으로 임명된 브루스 시젠은 지난 8월부터 인포매티카 이사회의 이사이자 특별 고문으로 활동하고 있다. 그 이전에는 어도시시스템의 CEO였으며 그의 재직 기간동안 어도비는 매출, 글로벌 영향력 및 폭넓은 제품 라인을 갖춘 전 세계에서 가장 규모가 크고 다각화된 소프트웨어 회사로 발돋움했고, 2000년부터 2007년까지 어도비의 수익을 3배로 끌어올렸다. 주

인포매티카의 회장인 브루스 시젠은 "아닐은 인포매티카에서 차별화된 선도적인 리더십을 발휘했다"며, "이를 통해 성공적으로 2016년을 위한 입지를 잘 다질 수 있었다. 아닐은 변화와 성장을 위한 다음 단계로 인포매티카를 이끌어 줄 최적의 CEO이며, 그의 리더십으로 인포매티카의 성공을 가속화할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