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란지교시큐리티, 모바일 이메일 보안솔루션 '메일세이퍼' 국내 첫 출시
지란지교시큐리티, 모바일 이메일 보안솔루션 '메일세이퍼' 국내 첫 출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6.01.25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첨부파일 다운로드 제한, 읽기전용 기능, 화면 캡쳐 차단, 메일 사용제어 등 보안성 강화
▲ 지란지교시큐리티 메일세이퍼(MailSafer) 실제 화면

[아이티비즈] 보안SW전문기업 지란지교시큐리티(대표 윤두식)는 모바일 이메일에서 기업정보 유출을 방지하는 기업 전용 모바일 이메일 보안 솔루션인 메일세이퍼(MailSafer)를 25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메일세이퍼는 모바일오피스의 핵심인 모바일 이메일의 활동도가 높은 중견중소기업에게 필수 보안 기능을 제공해 무거운 모바일 오피스나 자체 앱 개발 없이도 단기간, 경제적인 비용으로 모바일 오피스 구현이 가능하다.

메일세이퍼의 주요 기능으로는 보안성을 강화한 ▲첨부파일 다운로드 제한 ▲첨부파일읽기전용(View Only) 기능 ▲메일 쓰기, 전달 사용제어 ▲화면 캡쳐 차단 ▲실시간 메일 사용 현황 통계 등 모바일 이메일 정책 관리 기능을 제공한다.

또 사용자 편의 기능으로는 ▲PC 아웃룩 환경의 메일, 일정, 연락처 기능을 연동하여 모바일 인터페이스에서 동일하게 사용 ▲메일 검색 및 필터링 ▲멀티OS(Android, iOS) 지원 등이 있다.

강정구 모바일보안사업부 부장은 "메일세이퍼는 다양한 산업군의 VoC를 기반으로 개발한 시장 요구에 특화한 모바일 이메일 보안 전문 MEM솔루션"이라며 "시장이 요구하는 보안사항의 핵심만을 특화한 만큼 모바일 이메일 보안에 있어 효과적인 대안으로 자리잡을 것"이라 밝혔다.

국내 MDM 1위의 지란지교시큐리티는 모바일키퍼(MDM&MAM)와 메일세이퍼(MEM)를 기반으로 EMM라인업 제품들을 연내 순차 출시하여 국내 기업에 최적화된 EMM을 선보일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