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배움 “2016 유통관리사 2급 대비 무료강의 제공”
더배움 “2016 유통관리사 2급 대비 무료강의 제공”
  • 김종영 기자
  • 승인 2016.01.22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발표된 자격증 시험들 중 현재 많은 검색어로 떠오르고 있는 유통관리사가 오는 2016년 4월10일 실시된다고 발표되면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3월18일부터 3월24일까지 인터넷으로 접수 가능해 시험공고를 기다리던 수험생들에게는 희소식이 아닐 수 가 없다.

현재 많은 자격증 과목들을 무료 강의 제공으로 유명한 더배움은 유통관리사 인강과 학원수업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어 수강생들의 교육비 부담을 줄여주는 교육 사이트로 이번 2016년 대비 유통관리사2급 인터넷 강의를 무료로 제공해 눈길을 끌고 있다.

2015년 최신 기출문제부터 이론, 문제풀이까지 다방면으로 지원하며 더배움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만해도 다운로드가 가능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최근에는 중·장년층들도 많이 인터넷강의로 공부를 하는 추세인데, 컴퓨터의 사양,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호환 문제 등 강의를 수강하는 부분에 어려움을 느끼는 것이 현 실태이다. 따라서, 더배움에서는 원격관리팀을 따로 운영하여 이런 부분을 돕기 위해 원격조종 서비스를 지원해 불편함을 없애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더배움은 인터넷강의 역시 큰 인기를 끌며 무료지만 유료 못지 않은 강의 퀄리티로 오히려 최신강의를 볼 수 있기 때문에 최신 출제경향에 맞게 공부할 수 있다. 또한, 강사들 역시 “자신의 프라이드를 위해 소홀히 하지 않고, 최선을 다해 강의하고, 교수질문방을 통해 모르는 문제나 궁금한 질문에 대해 성실히 답변을 해주고 있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 및 신청방법은 더배움 홈페이지(http://thebaeoom.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