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샴푸로 노푸운동은 그만, 계면활성제의 문제점을 보완한 wen샴푸가 인기 상품으로 떠올라
천연샴푸로 노푸운동은 그만, 계면활성제의 문제점을 보완한 wen샴푸가 인기 상품으로 떠올라
  • 김종영 기자
  • 승인 2016.01.22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용에서도 이제는 건강까지 중요시하는 시대의 요구에 맞춰 두피에 자극이 없으며 기존 샴푸의 문제점을 해결한 wen 천연 샴푸가 입소문을 통하여 인기를 올리고 있다.

기존 계면활성제를 사용시 피부에 자극이 되며 두피와 모발 사이에 남은 샴푸 성분들이 탈모나 모공을 좁히는 등의 문제를 지적하고 있는 가운데 전 세계적으로는 계면활성제가 함유된 샴푸를 사용하지 않는 노푸운동이 활발하게 진행중이다.

세계적으로 계먼활성제로 인한 문제점이 대두되고 있는 가운데 샴푸와 비누 등에 포함된 성분을 거부하며 천연 비누나 천연 샴푸등을 찾는 소비자들이 많아지고 있다.

만족스러운 천연샴푸는 국내 제품들에서는 찾아보기 힘들었으나 최근 wen샴푸가 천연샴푸로 국내 뷰티블로거 및 헤어샵등을 통해서 소개가되면서 인기몰이중이다.

wen샴푸의 경우 chaz dean이라는 유명 헤어 디자이너가 개발하여 유명세를 더하고 있으며 미국의 전 뷰티샵과 아마존에서 샴푸 관련 판매량 1위를 자랑하는 제품이며 패션 매거진 얼루어에서도 베스트 아이템으로 선정된 샴푸인만큼 이미 천연 헤어라인제품으로 입지가 상당하다.

유명 헐리웃 스타들 뿐만 아니라 일반 헤어디자이너에게도 극찬을 받고있는 이 제품은 계면활성제가 없고 인체에 무해한 성분들로 이루어진 제품으로 천연 샴푸에 걸맞게 아몬드나 민트등의 성분들로 구성된 샴푸세트이며 현재 최대 판매량을 기록하여 전세계적으로도 수요를 원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헤어 디자이너가 개발한 샴푸답게 유명스타들과 트렌드세터들에게 극찬을 받고 있으며 한국에서도 유명 연예인들과 헤어샵의 디자이너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wen샴푸로 인해 모발에 대한 자극이 없이도 기존 다른 천연샴푸가 가지고 있었던 한계들을 잘 보완하면서 계면활성제가 포함된 다른 샴푸와 비교해도 효과가 떨어지지 않는 세정력을 가지고 있다.

자연주의 성분을 가진 제품에 대한 인기가 뜨거운 가운데 유해성분에 취약한 임산부와 아이들, 혹은 피부 트러블이 심한 사람들까지 wen샴푸를 무리없이 사용할 수 있어 갈수록 많은 판매량을 보이고 있으며 제품 뒷면에 있는 설명에 따라 마사지하듯 샴푸를 지속적으로 사용하는 것을 권하고 있다.

더불어 지성, 건성, 복합성 등에 자신의 피부타입에 따라 제품을 선택해 사용하면 되며 취향에 따라 알로에나 아몬드 등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구성을 보여주고 있다.

자연주의 성분으로 만들어진 wen샴푸는 기존 샴푸들에서 중요시되었던 우수한 세정력과 인체에 무해한 천연성분으로 만들어졌다는 점에서 전 세계적으로 뜨거운 감자로 올랐던 노푸운동과 자연성분에 대한 갈망을 모두 해결할 수 있는 헤어라인 제품으로 평가가 되고 있다.

wen샴푸는 국내에 cosmorea를 통해 소개가 되고 있으며 천연샴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www.cosmorea.co.kr/ 에서 확인해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