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을 자극하는 로맨틱한 공간인 역삼역 맛집 도치피자, 강남 데이트코스의 성지
감성을 자극하는 로맨틱한 공간인 역삼역 맛집 도치피자, 강남 데이트코스의 성지
  • 김종영 기자
  • 승인 2016.01.22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젊은 연인들은 강남역을 서울 데이트코스로 많이 찾는다.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 놀거리가 있기 때문인데, 의외로 강남역 근처보다는 조용한 곳에서 식사하기를 원하는 연인들은 강남역에서 조금 벗어나 한적하게 식사하며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곳을 찾기도 한다.

소중한 사람들과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담소를 나누는 일은 일상에서 빼놓을 수 없는 즐거움이다. 맛좋은 나폴리 화덕피자를 맛볼 수 있는 도치피자 역삼점은 대표적인 서울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으로써, 많은 여성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감성적이고 독특한 감성이 느껴지는 인테리어로 매장이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어 오붓한 시간을 보내기 좋다. 강남역 데이트코스나 소개팅장소로 선호되며, 아이돌그룹 등 연예인들의 단골집으로도 인기가 좋다.

이탈리아에는 로마피자와 나폴리피자 두 가지의 피자로 구분이 된다. 로마피자는 발효과정이 간단하고 아마추어도 만들 수 있을 만큼 쉽지만, 나폴리피자는 1700년대부터 이어져 내려오고 있고 이탈리아인들이 자부심을 가지고 있는 전통음식으로써, 발효과정이 어려워 숙련된 장인만이 제대로 된 맛을 낼 수 있다. 장인들의 손에서 만들어진 나폴리피자는 도우의 테두리가 부드럽고 적당하게 부풀어 쫀득하면서도 담백하며 씹을수록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다.

15세기 중반 페르디난도 1세는 나폴리피자의 매혹에 빠져 몰래 평민으로 변장해 피자를 먹기도 했는데, 전 세계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음식 중에 하나인 나폴리피자는 그 전통의 맛을 지키기 위해 유네스코 문화유산 등재까지 추진하고 있다. 이탈리아에서는 나폴리피자를 단순히 먹는 음식이 아닌 예술작품으로 평가 하고 있다.

역삼역 맛집 도치피자가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것은 한적한 골목에 위치한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으로 추천되는 이유도 있지만, 가장 중요한 요인은 제대로 된 나폴리피자의 맛을 볼 수 있기 때문이다. 480도씨가 넘는 고온에서 1분에서 1분 30초 사이의 짧은 시간에 구워내는 나폴리피자는 돌화덕피자로 기름이 적고 깔끔한 맛이다. 칼로리도 적고 모양까지 예뻐서 먹는 재미뿐만 아니라 보는 재미까지 더해준다.

도치피자는 서울 5대 화덕피자라는 명성에 걸맞게 국내에서는 보기 드문 이탈리아 베수비오 화산석으로 만든 화덕을 사용하고 있다. 나폴리화덕피자를 제대로 만들기 위해 철저한 원칙을 세워 이를 지키며, 최근 10년이나 강남역을 지키고 있다. 그동안의 노력으로 화덕피자의 원조격이 되어, 지금은 강남역 맛집 베스트 10선에 항상 이름을 올리고 있고, 때로는 긴 줄을 서야만 맛 볼 수 있는 정통 나폴리식 피자의 맛집이 되었다.

역삼맛집 도치피자는 피자, 샐러드, 파스타, 스파게티 등 다양한 메뉴가 있는데, 어떤 주문을 해도 만족스러운 식사를 할 수 있다. 그 중에서도 인기가 많은 대표메뉴로는 4가지의 고급치즈가 듬뿍 들어가 있는 꽈뜨로포르마지와 화덕에 구운 별미 파스타 감베리크레마로 강남권의 유행을 선도하고 있다. 또한 이곳의 생과일 100%의 주스는 모두가 인정한 맛으로 메인 메뉴와 함께 먹기 좋다. 채소는 당일 배송을 받아서 당일에 모두 소진하는 만큼 최상의 식재료를 사용하기 때문에 최고의 맛과 품질을 구현한다.

역삼동 맛집의 작은 레스토랑으로 시작한 도치피자는 4개의 테이블로 시작해 지금은 역삼역 본점을 포함해 강남점, 장충동의 DDP점, 반포점인 도셰프까지 총 4개의 직영점이 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이다. 특히 강남역 인근에 위치한 도치피자 역삼 본점은 맛과 분위기가 좋아 나폴리 화덕피자를 선호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가족모임이나 데이트코스, 점심맛집으로 알려져 있는 강남역 주변 맛집이다.

도치피자는 무거운 느낌의 일반 레스토랑과 다르게 은은한 조명과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들로 되어 있어 이곳 자체만으로도 볼거리가 많다. 오붓한 분위기의 아늑한 공간에서 식사를 하고 싶다면 강남역 4번 출구 맛집 도치피자를 추천한다. 위치는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98길 27에 있으며 문의는 02-556-8001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