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연결의 무전여행’, ‘2015 앤어워드’ 디지털 AD 최고상 수상
SK텔레콤 ‘연결의 무전여행’, ‘2015 앤어워드’ 디지털 AD 최고상 수상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6.01.22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잠금화면 모바일 앱 ‘커버앤 버전2’·‘스마트 히어링 에이드’ 앱 등 3개 작품으로 4개 부문 수상
▲ 연결의 무전여행

[아이티비즈] SK텔레콤(대표 장동현, www.sktelecom.com)의 기업브랜드 캠페인 ‘연결의 무전여행’이 ‘2015 앤어워드(&Award)’에서 디지털 AD 최고상인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장상’을 수상했다.

‘앤어워드’는 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고 미래창조과학부가 후원하며, 한 해 동안 가장 혁신적인 디자인과 시스템을 보여준 ‘디지털 미디어’ 및 ‘디지털 AD’를 선정해 시상한다.

SK텔레콤은 ▲‘연결의 무전여행’ ▲잠금화면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커버앤 버전2(Cover& ver.2)’ ▲스마트 보청기 ‘스마트 히어링 에이드(Smart Hearing Aid)’ 어플리케이션 등 총 3가지 작품으로 4개 부문에서 수상했다.

SK텔레콤은 “단순 TV광고 중심의 메시지 전달 방식에서 벗어나, SNS 등을 활용해 ‘연결의 무전여행’을 대중과 함께 만들어간 것이 이번 수상의 배경”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