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금화면 모바일 앱 ‘커버앤 버전2’·‘스마트 히어링 에이드’ 앱 등 3개 작품으로 4개 부문 수상
[아이티비즈] SK텔레콤(대표 장동현, www.sktelecom.com)의 기업브랜드 캠페인 ‘연결의 무전여행’이 ‘2015 앤어워드(&Award)’에서 디지털 AD 최고상인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장상’을 수상했다.
SK텔레콤은 ▲‘연결의 무전여행’ ▲잠금화면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커버앤 버전2(Cover& ver.2)’ ▲스마트 보청기 ‘스마트 히어링 에이드(Smart Hearing Aid)’ 어플리케이션 등 총 3가지 작품으로 4개 부문에서 수상했다.
SK텔레콤은 “단순 TV광고 중심의 메시지 전달 방식에서 벗어나, SNS 등을 활용해 ‘연결의 무전여행’을 대중과 함께 만들어간 것이 이번 수상의 배경”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