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탈모에도 여성탈모에도, 가리지 말고 폴리젠샴푸
남성탈모에도 여성탈모에도, 가리지 말고 폴리젠샴푸
  • 김종영 기자
  • 승인 2016.01.22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성탈모든 여성탈모든, 정수리탈모든 원형탈모든 간에 탈모는 한번 시작되면 쉽게 멈추지 않는다. 탈모치료를 위해 정수리탈모치료에 힘써보고, 각종 탈모치료제를 사용해봐도 이런 치료만으로 탈모가 멈추는 경우는 상당히 운이 좋은 경우다. 또 치료를 멈추면 재발의 위험도 크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탈모치료가 이뤄져야 한다.

이에 탈모관리의 중요성이 커졌다. 탈모가 오기 전이나 탈모 초기에 제대로 탈모를 관리하면 탈모예방과 개선에 상당한 도움이 되기 때문이다. 이때 효과적인 탈모관리법으로 꼽히는 것이 탈모샴푸다. 시간이나 비용, 증상 등이 두피관리센터나 탈모클리닉을 찾기가 부담스러운 상황이라도 탈모샴푸는 얼마든지 사용할 수 있고, 비교적 손쉬운 방법으로 탈모관리를 할 수 있기 때문이다. 게다가 최근에는 탈모샴푸 역시 다양해져 자신의 두피와 모발, 증상 등에 따라 샴푸를 골라 사용할 수도 있게 됐다.

수 십 종에 이르는 기능성 탈모샴푸 가운데 성별이나 나이, 증상에 상관없이 누구에게나 사랑 받는 제품이 폴리젠샴푸다. 두피환경을 개선해 건강한 모발이 성장하도록 돕겠다는 목표로 전문두피관리센터 두피전문가들이 26년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담아 만든 폴리젠샴푸는 두피관리에 특히 뛰어난 효과를 보인다. 자연유래 계면활성제와 자연유래 성분들을 사용해 두피의 각질과 피지를 줄이고, 영양을 공급해 두피환경을 안정적으로 유지시킨다.

이런 자연유래 성분들은 탈모방지와 모발 굵기 증가 효과를 보여 식약처에 의해 의약외품으로 인증됐다. 의약외품 인증으로 안정성과 효과가 검증되자 남성과 여성, 임산부, 청소년 등 모두에게 폭 넓은 인기를 얻으며 2014년과 2015년 2년 연속으로 소비자만족지수 1위,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샴푸부문 대상을 차지하기도 했다.

여기에 30일 동안 사용해봐서 마음에 들지 않으면 100% 환불을 약속하는 환불공약 정책까지 더해지자 홈쇼핑에서는 첫 방송부터 조기매진으로 마감하더니 1초에 2개씩 팔리며 10개월 만에 300만개 판매기록을 세웠다. 국내의 높은 인기에 힘입어 대만으로 진출하며 국민 탈모샴푸를 넘어 글로벌 탈모샴푸로의 도전장을 내밀었다.

300만 판매돌파와 해외시장 개척의 성과까지 거두자 폴리젠샴푸 측은 푸짐하고 다양한 폴리젠샴푸를 실속 있는 가격에 선보이는 특별한정판매 이벤트를 마련해 소비자들의 알뜰 구매를 돕고, 폴리젠샴푸의 성과를 기념한다.

특별한정판매는 구매페이지 www.drforhair.co.kr/services/news.asp 에서나 1670-5875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