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에스, 네트워크 복사 솔루션 '클론넷' 출시
앤에스, 네트워크 복사 솔루션 '클론넷' 출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6.01.21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높은 안정성과 자체 전송기술 탑재…네트워크 구성 변경 없이 데이터 전송, 복사, 복구 가능

[아이티비즈] 앤에스(대표 정동훈)는 자체 개발 데이터 전송모듈을 탑재한 네트워크 복사 솔루션 '클론넷(Clone-Net)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클론넷은 앤에스의 축적된 경험과 자체 기술력을 바탕으로 개발됐으며, 이미 국내 IT대기업과 대학교, 해외 등에 공급해 그 품질과 성능, 안정성을 인정 받고 있다. 이번 클론넷은 기존 서비스되던 네트워크 복사 솔루션을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해 전송의 안정성과 사용의 편의성을 극대화해 출시한 제품이다.

▲ 클론넷 화면

클론넷은 기존에 고가 장비를 필요로 하던 하드카피(HDD Copy)를 USB 메모리 하나로 원하는 시간, 원하는 수량(최대 250대)만큼 복사를 진행 할 수 있으며, 데이터 전송의 안정성 과 빠른 복사 속도를 구현하여 학교나 관공서의 컴퓨터실, 기업의 회의실, PC방 등 컴퓨터의 유지관리가 필요한 곳에 SSD나 HDD를 본체의 분해 없이 쉽게 네트워크로 복사와 저장을 진행할 수 있는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김종민 앤에스 실장은 "클론넷의 출시가 급변하는 컴퓨터 유지관리 PC방 운영 환경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