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명절 선물세트 “전통의 멋을 선물 하자”
설 명절 선물세트 “전통의 멋을 선물 하자”
  • 김종영 기자
  • 승인 2016.01.20 0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해 첫 명절인 설날. 주변 지인들에게 마음을 전할 선물로 고민하는 이들이 많다. 일반적으로 한우, 햄 세트, 생필품 세트 등을 많이 선물하지만 올해는 전통의 멋이 담긴 특별한 선물을 하는 건 어떨까.

일반적으로 많이 찾는 생필품, 햄선물등은 부담 없이 줄 수 있는 장점은 있지만 받는 사람의 마음에 와 닿지 않는 면이 있다. 받은 선물을 다시 타인에게 선물하는 경우도 있다.

선물은 주는 사람의 마음이 담겨있어야 받는 사람도 그 선물의 소중함을 느끼게 되기 마련인데 그런 면에서 전통의 느낌을 살린 선물들은 더욱 빛을 발하는 듯 하다.

전통공예품 전문 쇼핑몰 박씨상방은 주방용품 부터 다기세트, 보석함까지 다양한 전통공예품 설 명절선물세트를 준비하고 있다.

건강을 기원하는 금수저세트, 도자기명인이 만든 다기세트, 와인 잔, 부모님을 위한 품격 있는 나전칠기 보석함들을 특별한 가격으로 제공되어 알뜰한 소비자들의 눈길을 끈다.

박씨상방에서는 “의례적으로 구입했던 선물과 달리 실용적이면서도 우리의 문화와 멋을 담고 있는 전통공예품들을 선물해 복을 기원 하는 건 어떨까”라고 한다.

이러한 전통의 느낌을 살린 명절선물은 부모님, 스승님등 그동안 고마운 분들에게 드리는 선물로 훌륭한 선택이 되지 않을까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