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어, 새로운 GORE 폴리 벤트 XS 선봬
고어, 새로운 GORE 폴리 벤트 XS 선봬
  • 박채균 기자
  • 승인 2016.01.19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안카메라, 교통 시스템 등 옥외용 소형 전자 제품에 설치 시 오염입자 침투 막고 통기성 극대화

[아이티비즈] 고어는 지름 11.2mm에 불과한 컴팩트 한 사이즈의 GORE 폴리 벤트 XS를 국내 시장과 전 세계에 동시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GORE 폴리 벤트 XS’는 보안카메라 등 옥외에 설치되는 소형 전자 제품(최대2L)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자사 스크류-인(screw-in) 타입과 폴리 벤트 제품 중 가장 초소형 제품으로 전자 함체 설계 시 발생하는 공간 및 디자인의 제약을 줄이고 설치를 용이하게 만든 것이 특징이다. 또한 새롭게 개발된 UL 94 V-0 등급의 GORE 멤브레인을 장착한 최초의 GORE® 프로텍티브 벤트 스크류-인 시리즈 제품이다.

▲ GORE 폴리 벤트 XS

벤트(Vent)는 전자, 통신, 자동차, 조명, 보안 장비 등 다양한 전자 기기(함체)에 통기성을 높여 내ㆍ외부 압력 평형을 유지시켜주는 산업 제품이다. 전자 함체에 벤트를 설치할 경우 오염 입자의 침투를 막고 통기성은 극대화해 유해 기체가 축적되거나 함체가 변형되는 것을 막아준다. 또 결로 현상을 줄여 전자 기기의 기능과 수명을 극대화하고 내구성을 유지해주기 때문에 많은 전자 기기에 적용하고 있는 기술이다.

GORE 폴리 벤트 XS는 최근 전자 함체들이 점차 소형화되는 추세와 혹독한 환경에서도 전자 함체를 장시간 안정적으로 보호하고자 하는 산업 분야의 니즈에 맞추어 개발됐다.

고어의 기술 매니저인 보리스 슈는 “GORE 폴리 벤트 XS는 높은 품질과 함께 신뢰도를 높인 제품”이라며 “제품 출시 전 개별적인 검수를 진행하고 각 제품별 레이저 마킹 시스템을 도입, 100% 제품 추적이 가능하도록 해 제품 성능과 보장에 대해 더욱 확실한 서비스 제공이 가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