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엠하우스-선우, 온라인 미팅 서비스 이용권 내놔
KT엠하우스-선우, 온라인 미팅 서비스 이용권 내놔
  • 김건우 기자
  • 승인 2016.01.19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솔로인 지인 선물, 미혼남녀가 많은 기업 임직원 복지용 등 다양한 활용 가능
▲ KT엠하우스는 모바일 쿠폰 업계 최초로 ‘기프티쇼 온라인 미팅서비스 이용권’을 출시했다.

[아이티비즈] KT엠하우스(대표 조훈, www.ktmhows.com)는 19일 결혼정보회사 선우(대표 이웅진)와 손잡고 모바일 쿠폰 업계 최초로 온라인 미팅 서비스 이용권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기프티쇼 ‘선우커플닷넷 미팅 이용권’은 기존 결혼정보업체의 복잡한 가입 절차, 높은 비용, 오프라인 가입 제한을 없앤 선우의 온라인 미팅 서비스에 모바일로 주고받을 수 있는 기프티쇼의 편리함을 더한 모바일 쿠폰이다.

기프티쇼 ‘선우커플닷넷 미팅 이용권’은 1년 회원가입을 기본으로, 미팅 서비스 1회 이용권과 3회 이용권 2가지 상품으로 구성하였으며, 기프티쇼 온∙모바일 사이트 외에도 Hmall, 신세계몰 등 다양한 쇼핑 채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이번 기프티쇼 ‘선우커플닷넷 미팅 이용권’의 출시는 솔로인 친구, 직장동료 등 주변 지인을 대상으로 간편하게 선물하거나, 미혼 남녀가 많은 기업에서 임직원 복지용으로 사용하는 등 개인과 기업 모두의 다양한 활용도가 기대된다.

조훈 KT 엠하우스 대표는 "모바일 쿠폰이 커피, 케이크 등 실물상품에서 대리운전, 미팅 서비스, 다양한 예매권 등 가상 상품으로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며, “이러한 흐름에 발맞춰, KT 엠하우스가 업계 선두에서 혁신적 서비스로 새로운 고객 경험을 선사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