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두피모발전문가협회-더마힐엠지에프, 교육 위탁 업무협약
대한두피모발전문가협회-더마힐엠지에프, 교육 위탁 업무협약
  • 김종영 기자
  • 승인 2016.01.19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두피모발전문가협회(이사장 이현준)와 더마힐엠지에프(대표 이숭호)는 미용소비자의 두피안전을 위한 캠페인의 일환으로 전문 미용인 보수교육기관 위탁/두피안전시스템 교육 등에 관한 사항을 중심으로 하는 업무협약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미용업종사자들과 미용소비자 사이에 미용 시술시 발생 할 수 있는 두피손상 사례나 모발 손상등의 문제를 전문미용인 재교육과 소비자 캠페인을 통해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 더마힐엠지에프 이숭호 대표(왼쪽)와 대한두피모발전문가협회 이현준 이사장

협약을 통해 ‘대한두피모발전문가협회’는 두피미용전문기업인 ‘더마힐엠지에프’에 미용전문인의 보수교육을 위탁해 두피와 모발에 관한 체계화된 전문교육을 일임하고 협회에서 전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두피안전시스템 교육도 일원화해 진행 한다는 복안이다.

더마힐엠지에프 이숭호 대표는“내외부적 요인으로 두피의 문제 발생이 증가하는 추세이며 그에 따라 헤어미용 업계도 변화하고 대처해야 하는 상황에서 협회와 공동으로 전문인과 소비자를 위한 교육과 캠페인에 참여 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하며, 이번 협약을 통하여 미용인의 권익을 지키고 안전하고 건강한 헤어시술 전파로 미용업계에 새로운 변화를 기여하였으면 한다”고 말했다.

대한두피모발전문가협회 관계자는 “무조건 외형적인 아름다움을 위해 무분별한 헤어미용시술은 두피와 모발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사전에 두피, 모발 상태 파악으로 조금 더 건강한 아름다움을 찾을 수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