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게이트, NAS HDD 8TB 출시
씨게이트, NAS HDD 8TB 출시
  • 박채균 기자
  • 승인 2016.01.19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소기업, 소호 사업자, 전문가 요구사항 충족

[아이티비즈] 씨게이트테크놀로지는 RAID와 NAS, 서버 스토리지에 최적화된 세계 최대 용량의 “씨게이트 NAS HDD 8TB(Seagate NAS HDD 8TB)”를 출시했다. 씨게이트의 NAS HDD 8TB 제품은 점차 늘어나는 데이터를 효과적으로 관리하고자 하는 중소기업, 소호(SOHO) 사업자 및 전문가들의 요구사항을 충족시켜줄 것으로 기대된다.

▲ NAS HDD

씨게이트의 'NAS HDD 8TB'는 NAS에 최적화된 드라이브로서 현존하는 제품 중 가장 큰 용량을 제공한다. 또, 기업의 데이터 스토리지 수요를 더 적은 수의 드라이브로 충족시키고, 따라서 고가의 인클로저(enclosure) 지출을 절감할 수 있다. 1~8개의 베이의 타워형 인클로저를 지원하기 때문에 싱글 8베이 데스크톱 폼팩터에서 최대 64TB까지 구현 가능하다.

데이비드 치앵(David Chiang) QNAP시스템즈 사업부문 총괄 매니저는 “고객이 처리해야 할 데이터의 양이 폭증함에 따라 이를 충족시키기 위해 그 어느 때보다 무거운 압박을 받고 있다”며 “씨게이트 NAS HDD 8TB는 폭증하는 데이터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고용량을 구현한다”고 말했다.

차드 치앵(Chad Chiang) 시놀로지 NAS 솔루션 제품 담당 매니저는 “사용자가 더 많은 디바이스를 사용하면서 동시에 원활한 접근과 완벽한 성능을 기대하는 상황에서 유연성 및 접근성 구현이 가장 큰 과제다”며 “기업은 제한된 IT 자원으로 신속하고 간편한 데이터 관리가 가능한 솔루션을 선호한다. NAS 솔루션은 이 모든 요건을 충족시켜 스토리지 매체로서 빠르게 자리잡고 있다. 시놀로지 고객은 씨게이트의 NAS HDD 8TB를 통해 생산하고 공유하는 방대한 데이터를 효과적으로 처리 가능한 고용량을 확보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