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기가 인터넷 100만 가입자 돌파기념 이벤트 진행
KT, 기가 인터넷 100만 가입자 돌파기념 이벤트 진행
  • 김건우 기자
  • 승인 2016.01.18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국민 참여 캠페인 ‘백만기가 쏜다’…제주 왕복 항공권, 블루투스 스피커,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 제공
▲ KT 모델들이 ‘백만기가 쏜다’ 이벤트를 홍보하고 있다.

[아이티비즈] KT(회장 황창규, www.kt.com)는 기가 인터넷 100만 가입자 돌파를 기념해 이름에 ‘백/만/기/가’가 들어간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백만기가(100만 GiGA) 쏜다’ 대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백만기가(100만 GiGA) 쏜다’ 캠페인은 1월 19일부터 약 3개월간 ‘백만기가(100만 GiGA) 쏜다’ 사연 응모, ‘백만기가 주인공 선물 맞히고 소문내기’, ‘이벤트 현장 비하인드 영상 공유’ 의 SNS 이벤트, 그리고 도심 번화가의 게릴라 이벤트로 진행되며, 신청 사연에 따라 주변인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줄 수 있다.

또, 1등 주인공은 어떤 혜택을 받게 되는지 맞히는 이벤트에 응모하거나, 이벤트 현장 동영상을 적극적으로 공유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제주 왕복 항공권, ▲블루투스 스피커,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백만기가 기프트 트럭’이 3일간 강남역과 홍대입구역 인근 등 서울 번화가를 돌아다니면서 고객과 소통하며 기가 100만을 의미하는 깜짝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KT 홍보실장 윤종진 전무는 “기가 인터넷 100만 가입자 돌파에 힘입어 더 많은 고객과 소통하기 위해 특별한 온ㆍ오프라인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시리즈로 이어지는 이벤트를 통해 국민 기업 KT 이미지를 제고시키고 기가인터넷 100만 가입자 돌파를 기념하는 축하의 장을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