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세계 명소서 'LG 시그니처' 알린다
LG전자, 세계 명소서 'LG 시그니처' 알린다
  • 박미숙 기자
  • 승인 2016.01.17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욕 타임스 스퀘어, 런던 피카딜리 광장 전광판에 동영상 광고 상영
▲ LG전자가 세계적 관광 명소인 뉴욕 타임스 스퀘어 및 런던 피카딜리 광장에서 초프리미엄 가전 통합 브랜드 ‘LG 시그니처(Signature)’ 광고를 상영하며 전 세계 고객을 대상으로 브랜드 알리기에 적극 나섰다.

[아이티비즈] LG전자(www.lge.co.kr)가 전 세계 고객을 대상으로 초 프리미엄 가전 통합 브랜드 ‘LG 시그니처(Signature)’ 알리기에 적극 나섰다.

LG전자는 이달 초부터 세계 관광 명소로 손꼽히는 뉴욕 타임스 스퀘어와 영국 런던 피카딜리 광장에 운영 중인 LED 전광판에 ‘LG 시그니처’ 광고를 상영하고 있다. 뉴욕 타임스 스퀘어는 하루 평균 30만 명이 방문하는 세계적 관광지이며, 런던 피카딜리 광장은 다수의 글로벌 기업들이 광고전을 펼치는 곳이다.

약 2분 분량의 ‘LG 시그니처’ 광고 동영상은 ‘본질의 미학(The Art of Essence)’을 주제로, ‘LG 시그니처’만의 기술과 디자인 혁신을 감각적인 이미지로 전달한다.

또 LG전자는 홈페이지(www.LGSIGNATURE.com)를 통해 ‘LG 시그니처’ 브랜드ㆍ제품에 대한 세부 정보와 ‘CES 2016’에서의 현장 데뷔 소식을 전하는 등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LG전자 글로벌마케팅부문장 나영배 부사장은 “‘LG 시그니처’의 의미 있는 혁신과 시대를 초월한 아름다움을 전달하는 다양한 고객 소통 채널을 지속 마련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