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크웰, 스튜디어 5000 개발 환경에 새 어플리케이션 추가
로크웰, 스튜디어 5000 개발 환경에 새 어플리케이션 추가
  • 박채균 기자
  • 승인 2016.01.11 1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동화 시스템 개발에 드는 시간, 비용, 리스크 줄여

[아이티비즈] 로크웰오토메이션은 스마트 팩토리 구현을 위한 커넥티드 엔터프라이즈 설계 시 자동화 시스템 개발을 빠르게 할 목적으로 로크웰 소프트웨어 스튜디어(Studio) 5000 개발 환경에 새로운 어플리케이션을 추가했다.

▲ 스튜디오 5000 뷰 디자이너 스크린샷

이 어플리케이션은 2012년 공개된 스튜디어 5000 로직스 디자이너 어플리케이션과 함께 더 많은 기능을 하나의 환경에 통합함으로써 자동화 설계 생산성을 향상시켜 준다.

마이크 브리머(Mike Brimmer) 로크웰 오토메이션 제품 매니저는 “이번에 추가된 어플리케이션으로 통합 개발 환경이 크게 향상됐다”며, “확장된 환경에서는 설계 프로세스가 간소화되고 여러 가지 툴을 사용할 필요성이 줄어 들기 때문에 더욱 끊김 없는 시스템 개발 환경이 조성된다”고 말했다.

또 로크웰오토메이션은 스튜디오 5000 통합 개발 환경에 보안 강화 및 로컬 배치 제어 기능을 업데이트했다. 새로운 보안 기능에는 더 많은 사용자 인증 및 액세스 제어 옵션, 권한 확대 및 상승(Escalation) 기능이 포함된다. 이를 통해 적시에 적정한 수준의 액세스를 사용자에게 허용하게 되어 생산성 및 시스템 업타임이 개선된다. 로컬 배치 제어 기능을 통해서는 컨트롤러 기반의 배치 시퀀싱 및 이벤팅이 가능하므로, 단일 유닛 제어 및 프로세스 스키드를 위한 시스템 아키텍처를 간소화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