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킨, 애플 워치용 ‘워치 발렛 충전 독’ 내놔
벨킨, 애플 워치용 ‘워치 발렛 충전 독’ 내놔
  • 박채균 기자
  • 승인 2016.01.08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전하게 충전하고 거치할 수 있는 세련된 스탠드 기능 제공

[아이티비즈] 한국벨킨(대표 김대원 아시아<APeA> 총괄 본부장)은 애플 워치를 위한 충전 솔루션 ‘워치 발렛(Valet) 충전 독’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애플 워치에 내장된 동일한 무선 충전 기술이 사용된 이 제품은 사용자가 독에 충전 케이블을 연결하는 번거로움 없이 애플 워치를 간단히 마그네틱 충전기에 거치하는 것만으로 충전이 가능하다.

▲ 애플 워치용 워치 발렛 충전 독

벨킨 워치 발렛 충전 독의 크롬 소재로 마감 처리된 메탈 암(arm)은 애플 워치를 보고 간편하게 이용하는데 완벽한 각도를 제공하며 안전하게 거치할 수 있고, 무게감 있는 받침대는 워치를 거치 시 안정감을 더해준다.

옵션으로 제공되는 워치 밴드 거치대는 스틸 메쉬와 링크 브레이슬릿 같은 유연한 워치 밴드를 쉽게 고정시킬 수 있다. 또한, 충전 독의 세련된 마감처리는 애플 워치를 보완해주며, 컴팩트한 사이즈는 어떤 책상이나 침대 협탁과도 잘 어울린다.

벨킨의 제품 매니지먼트 디렉터인 멜로디 텍슨(Melody Tecson)은 “업계 최초로 출시한 아이폰과 애플 워치를 위한 벨킨 통합 충전 솔루션, 벨킨 발렛 애플 워치 + 아이폰 통합 충전 독의 성공에 이어, 애플 워치를 위한 두 번째 충전 솔루션인 워치 발렛 충전 독을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애플 워치 사용자에 완벽한 충전 경험을 제공하는 새로운 ‘워치 발렛 충전 독’은 애플 워치를 위한 독립형 충전 솔루션을 찾고 있는 사용자에게 최고의 액세서리 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