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에도 계속되는 자격증 취득...이제 스마트폰으로 짜투리 시간 이용해 취득하자
2015년에도 계속되는 자격증 취득...이제 스마트폰으로 짜투리 시간 이용해 취득하자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5.01.21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요즘은 99세까지 88하게 산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는 9988시대이다.

평균수명이 늘어나고 평생직장보다는 평생직업의 개념을 갖고 있는 요즘 자격증을 많이 따놓는 추세인데 KB에듀제일평생교육원에서 2015년 새로운 커리큘럼에 맞춘 컨텐츠 출시 기념으로 진행하고 있는 민간자격증 무료 수강 이벤트가 희소식이 될듯하다.

구직자들과 새로운 커리어를 준비하는 여성들에게 유망한 자격증으로, 온라인을 통해 수업을 이수하고 시험응시료 없이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어 어려운 경제상황에서 자기개발에 관심 있는 수강생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시간적으로 여유가 나지 않는 분들은 모바일 강의를 통해서 짜투리 시간을 이용해 공부할 수 있다. 스마트폰을 활용해, 자격증 강의를 공부하면 언제어디서든 하나의 작은 강의실이 되는 것이다. 짜투리 시간을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모바일 강의를 듣고, 자격증을 취득해 보는 것은 어떨까?

이번에 KB에듀제일평생교육원에서 무료수강이벤트를 진행하는 자격증은 국가인정민간자격증 방과후지도사, 가족심리상담사, 성품독서지도사, 진로코칭지도사, 자원봉사자격증, 아동청소년복지상담사, 심리상담사, 교류분석상담사 등 총 10종이며, 2015년 1월부터 2월까지 진행되며, 진행하는 기간에 새로 나오는 음악심리상담사, 동화구연지도사 등의 자격증도 같이 적용된다고 밝혔다.

무료 수강이벤트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교육별 6주간 무료 수강 후 학습한 내용을 바탕으로 시험 자격증 취득에 도전 할 수 있어 구직준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학습자는 회원가입시 추천인(코드)에 숫자 “14”를 기입해야만 무료수강이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KB에듀제일평생교육원 홈페이지(14.kbeu.org) 또는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더불어, 이번 무료 수강 이벤트에 참여하는 학습자에게는 한국어교원,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평생교육사 할인 수강권을 지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