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프리마, 융합 보안솔루션 '엑스-뷰' 출시
슈프리마, 융합 보안솔루션 '엑스-뷰' 출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5.12.30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고화질 영상보안과 네트워크 출입보안, 바이오인식 기술 융합

[아이티비즈] 슈프리마(대표 이재원, www.suprema.co.kr)는 초고화질 영상보안과 네트워크 출입보안, 바이오인식 기술을 융합한 세계 최초의 컨버전스 보안솔루션 엑스-뷰(X-View)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 엑스-뷰(X-View)

슈프리마의 엑스-뷰 융합솔루션은 단일 네트워크 어플라이언스(SNA-108)를 통해 풀(Full) HD 영상보안과 네트워크 출입통제를 통합, 출입통제 이벤트와 영상정보를 완벽하게 연동하고, 단일 인터페이스에서 제어할 수 있다. 그리고 모바일 앱을 통해 실시간 모니터링, 녹화영상 재생, 출입통제 장치의 제어 및 출입자 조회 등의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엑스-뷰 솔루션은 플러그앤플레이 기능을 통해 네트워크 지식이 없이도 편리하게 설치, 운영할 수 있으며, 영상보안, 출입통제 시스템을 각각 구축하는 것보다 도입비용이 저렴하며 손쉬운 관리가 가능하다.

이재원 대표는 “엑스-뷰는 매장, 프랜차이즈, 사무실 등 소규모 사업장에 특화된 융합보안 솔루션"이라며 "세계 최고의 슈프리마 바이오인식 기술에 영상보안과 출입통제를 세계 최초로 임베디드 기반의 어플라이언스에 완벽히 결합시킨 새로운 컨셉의 솔루션으로 보안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주도 할 것으로 기대된다” 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