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텐코리아, KN8 시리즈 발표…가상 미디어 전송속도 구현
에이텐코리아, KN8 시리즈 발표…가상 미디어 전송속도 구현
  • 김건우 기자
  • 승인 2015.12.28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세대 KVM over IP 스위치, KN4164V, KN8164V, KN8132v

[아이티비즈] 에이텐코리아(대표 첸순청, www.aten.co.kr)는 경쟁제품 대비 두배의 가상 미디어 전송속도를 구현해 IT 오퍼레이션의 생산성을 크게 높일 수 있는 4세대 KVM over IP 스위치 KN8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 에이텐 KVM over IP 스위치 ‘KN8 시리즈(KN4164V(상), KN8164V(하 왼쪽), KN8132v)

이 제품은 KN4164VㆍKN8164VㆍKN8132v 세 종류로, 비디오 기술의 급격한 발달과 데이터 프로세싱의 가파른 증가 추세에 따라 기존의 KVM over IP로는 부족했던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개선된 차세대 KVM over IP 스위치이다. 세 제품은 공히 최상의 비디오 품질과 강력한 보안, 상상 이상의 가상 미디어 전송속도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덕분에 각종 IT 오퍼레이션 분야에서 생산성을 극대화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에이텐마케팅 담당자는 “에이텐 4세대 KN8시리즈는 고품질의 비디오 화질과 빠른 속도의 가상 미디어, 강력한 보안을 제공하는 차세대KVM over IP 스위치로, 그간의 KVM 스위치로는 제공하지 못했던 편리한 제어와 높은 생산성을 모두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는 제품”이라 말했다.

또 그는 “특히, 은행이나 금융권, 재무 분야 및 방송과 녹음 후의 작업, 생산 분야를 포함한 다양한 분야에 적용할 경우 그 탁월한 성능이 더욱 빛을 발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기대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