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브라, 넥밴드형 헤드셋 ‘할로 퓨전’ 출시
자브라, 넥밴드형 헤드셋 ‘할로 퓨전’ 출시
  • 박채균 기자
  • 승인 2015.12.24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무와 여가 동시에 해결 가능…21g 초경량 무게로 장시간 착용에도 부담 없이 사용

[아이티비즈] 자브라(www.jabra.co.kr)는 음악감상과 통화의 간편한 전환을 지원해 업무와 여가를 동시에 해결 가능한 ‘자브라 할로 퓨전(Jabra Halo Fusion)’을 출시했다.

▲ 자브라 할로 퓨전

‘자브라 할로 퓨전’은 넥밴드 타입의 블루투스 헤드셋으로 휴대전화 조작 없이 직접 통화와 음악을 제어해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 간단한 원터치 조작으로 음악 감상에서 통화로 손쉽게 전환이 되고 스마트폰과 10m 거리 내에서 통화 수신 및 발신, 음악 재생이 가능하다. 또한 멀티유즈(Multiuse) 기술이 적용되어 2대 이상의 블루투스 제품에 동시 페어링을 지원해 사용자의 편의를 높였다.

‘자브라 할로 퓨전’은 간편히 목에 착용할 수 있는 넥밴드 디자인을 적용해 선이 엉퀴거나 잃어버릴 분실의 위험을 낮췄다. 21g의 경량 무게로 편안한 착용감을 전달해 장시간 착용에도 부담이 없다. 카페나 지하철역과 같은 소음이 있는 곳에서도 사용하기 좋으며 최대 6.5시간 통화 및 음악 감상 시간과 최대 19일의 대기 시간을 제공한다.

자브라 아시아태평양지역 영업총괄대표 조나단 탕(Jonathan Tang)은 "할로 휴전은 업무상 통화를 위해 헤드셋을 사용하고 동시에 고음질의 음악감상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음질의 타협 없이 두 가지 기능을 합쳐놓은 제품"이라며 "가벼운 무게, 쉬운 조작과 편안한 착용감 등으로 실생활에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