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케시 "여러 은행 계좌, 한 화면에서 관리하세요"
웹케시 "여러 은행 계좌, 한 화면에서 관리하세요"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5.12.23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합 계좌 관리 서비스 ‘뱅크노트’ 출시…계좌 관리 이용자 수에 따라 서비스 선택 가능

[아이티비즈] 핀테크 전문기업 웹케시(공동대표 석창규ㆍ윤완수)는 여러 은행 계좌를 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뱅크노트’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뱅크노트’는 개인사업자와 소규모 법인사업자를 위한 통합계좌조회 서비스로, 여러 은행의 계좌를 별도의 인터넷뱅킹 접속 없이 한 곳에서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다.

▲ 뱅크노트

뱅크노트에 계좌를 등록하면, 해당 월의 1일자 거래내역부터 조회할 수 있으며 최신 거래내역 및 입출금 내역이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중요한 입출금내역에 메모를 기록할 수 있고, 수집된 입출금내역과 잔액을 토대로 시재현황이 자동집계 돼 원하는 기간별 엑셀 파일도 다운받을 수 있다. 또한 시재현황을 모바일로 보고하는 기능도 지원해, 언제 어디서나 쉽게 계좌 현황을 파악할 수 있다.

휴대폰케이스 쇼핑몰 케이스팝을 운영하고 있는 박진주 대표는 “무통장입금이 많아 하루에도 몇 번씩 은행별 인터넷 뱅킹 로그인을 통해 확인하는 것이 불편했는데, 뱅크노트를 활용한 뒤 이러한 번거로움이 싹 사라졌다”며 “한 화면에서 입금확인을 빠르게 할 수 있어 배송지연 문제를 줄였을 뿐 아니라, 고객불만을 해소함으로써 매출도 증가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