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니스코리아, ‘트루 이미지 2016 블로거 세미나’ 17일 개최
아크로니스코리아, ‘트루 이미지 2016 블로거 세미나’ 17일 개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5.12.16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분야 블로거 초청해 제품 소개 및 백업 데모 진행

[아이티비즈] 아크로니스코리아(지사장 서호익, www.acronis.co.kr)는 지난 3일 국내에 새롭게 출시된 개인용 데이터 및 시스템 백업 솔루션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2016 (Acronis True Image 2016)’의 출시를 기념해 17일 합정 허그인에서 블로거 대상 세미나를 개최하고, 솔루션 소개 및 공개 데모를 진행한다.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2016’은 윈도, 맥 OS를 통합하여 지원해 인스톨 시 OS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어 사용하기 쉽고, 경제적인 대표적인 개인용 백업 솔루션이다. 특허 받은 아크로니스 통합 데이터보호 기술인 ‘애니데이터 엔진(AnyData Engine)’으로 구현되어 높은 호환성을 자랑하며, 전체 디스크 이미징 기술을 통해 데이터뿐 아니라 애플리케이션 및 OS 설정까지, 손쉽게 전체 PC 데이터 및 시스템을 백업, 복원할 수 있다.

아크로니스코리아는 다양한 분야의 블로거들을 초청해 17일 (목) 합정 허그인 (Hug in)에서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2016 블로거 세미나’를 개최하고 새로워진 자사 솔루션을 소개한다. 기존 다양한 프로모션과 파트너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 소통해온 아크로니스코리아는 이번 블로거 세미나를 통해서 아크로니스와 ‘백업’의 중요성에 대해 소개하고, 새로워진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2016’을 사용자 눈높이에 맞춰 쉽고 재미있게 시연하는 공개 데모 세션도 가질 예정이다.

새로운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의 가장 큰 변화는 아크로니스 클라우드 기반 백업 서비스인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클라우드 (Acronis True Image Cloud)’가 추가된 것 인데, 2016 버전에 무제한 용량의 클라우드 서비스를 추가함에 따라 아크로니스는 전세계 고객에게 로컬, 이기종 하드웨어 백업에 클라우드 상 데이터 백업을 추가해 삼중의 데이터 보호를 제공한다.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클라우드는 데이터 타입 및 사이즈에 관계없이 백업할 수 있으며, 아이폰ㆍ아이패드ㆍ안드로이드 디바이스 및 윈도 OS 기반 태블릿을 모두 지원한다. 특히 ‘멀티 디바이스 지원’ 기능을 통해 온라인에서 제공되는 대시보드 상에서, 연결된 모든 디바이스와 개인 아카이브 및 스토리지를 한꺼번에 손쉽게 관리할 수 있다.

서호익 아크로니스코리아 지사장은 “데이터 보호는 기업뿐 아니라 모든 PC 사용자에게 반드시 필요하며, ‘백업’이라는 간단한 프로세스를 통해 실천할 수 있는 것”이라며, “이번 블로거 세미나를 통해 보다 즐겁고 편안한 환경에서 국내 사용자들이 아크로니스 솔루션을 이해하는데 도움을 드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