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칩, MPLAB 하모니 에코시스템 프로그램 발표
마이크로칩, MPLAB 하모니 에코시스템 프로그램 발표
  • 박채균 기자
  • 승인 2015.12.15 1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베디드 소프트웨어 개발자 위한 포괄적인 툴 및 새로운 시장 제공

[아이티비즈] 마이크로칩테크놀로지(한국대표 한병돈)는 마이크로칩의 32비트 PIC32 MCU 고객 기반의 새로운 비즈니스 가능성을 모색중인 임베디드 미들웨어 및 운영시스템 개발자를 위한 MPLAB 하모니(MPLAB Harmony) 에코시스템 프로그램을 발표했다.

또한 에코시스템 파트너사들은 현재 제공되는 MPLAB 하모니 툴 전체 세트에 빠르고 간편하게 액세스할 수 있다. MPLAB 하모니는 업계에서 가장 포괄적인 32비트 마이크로컨트롤러 펌웨어 개발 프레임워크로, 라이센싱 및 재판매 권한이 포함되어 있으며 마이크로칩과 협력업체의 미들웨어 및 드라이버, 라이브러리, 실시간 운영시스템을 모두 지원한다.

▲ MPLAB 하모니 통합 소프트웨어 프레임워크

이러한 프레임워크를 기반으로 구현된 이 새로운 에코시스템 프로그램은 임베디드 컨트롤 업계에서 유일한 테스트 하네스(Test Harness) 세트와 체크리스트, 레퍼런스 검증 포인트를 이용해 ‘하모니 호환성(Harmony Compatible)’ 인증을 받기 위한 개방형 구조적 방법을 제공한다.

개발자들은 부가가치 높은 무료 소프트웨어 개발 시, 이 광범위한 코드-호환 에코시스템에 액세스해 위험요소 및 전반적인 비용을 줄이는 동시에 시장 출시를 앞당길 수 있으며, 수천여 명에 이르는 PIC32 MPLAB 하모니 사용자를 대상으로 시장 진출 가능성을 높여 해당 비즈니스 성장을 도모할 수 있다.

마이크로칩의 MCU32 사업부의 로드 드레이크(Rod Drake) 부사장은 “고객들은 임베디드 애플리케이션의 기능을 확장하면서도, 전반적인 위험요소를 줄이고 시장 출시를 앞당기기 위해 보다 많은 소프트웨어 솔루션들이 필요하다”며, “마이크로칩은 임베디드 마이크로컨트롤러 산업 분야의 개발자 및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동시에 다양하면서도 최상의 집적도를 갖춘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MPLAB 하모니 협력업체 프로그램을 획기적으로 확장해 나가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