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러렐즈, 스마트폰 원격제어 앱 발표
패러렐즈, 스마트폰 원격제어 앱 발표
  • 박채균 기자
  • 승인 2015.01.19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러렐즈 액세스 2.5’...스마트폰-컴퓨터 접속까지 원격 데스크톱 애플리케이션 접속 실현

[아이티비즈] 데스크톱 가상화 분야의 글로벌 선도기업인 패러렐즈(Parallels, www.parallels.com)가 혁신적인 원격 접속 애플리케이션(앱)인 패러렐즈 액세스 2.5 (www.parallels.com/access)를 발표했다. 이 제품은 전 세계 어디서든 구글 플레이와 앱 스토어에서 바로 구입할 수 있다.

패러렐즈 액세스 2.5는 유니버셜 파일 매니저, 컴퓨터간 원격접속, 그리고 고객에게 가장 유용하고 생산적인 원격제어 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삼성 S 펜 서비스와 통합해 제공하며, 모든 삼성 갤럭시 노트4와 갤럭시 노트 엣지 구매자들은 갤럭시 기프트의 일부로 6개월간 무료로 패러렐즈 액세스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이번에 출시된 패러렐즈 액세스는, 최근 발표된 OS X 요세미티와 윈도우 10 테크니컬 프리뷰 (Windows 10 Technical preview)도 함께 지원한다.

패러렐즈의 CEO 겸 창업자인 잭 주바레브(Jack Zubarev)는 “새로운 시대에 접어들면서 더 많은 기기와의 연결, 그리고 다양한 형태의 하드웨어로 어떤 장소나 기기에서도 일관성 있는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할 수 있게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따라서 사용하는 애플리케이션을 다양한 플랫폼에서 제공되는 장치들과 서비스에 연결시켜주는 도구가 필요하다. 패러렐즈 액세스는 장소나 플랫폼에 구애 받지 않고 필요한 애플리케이션, 파일, 그리고 서비스에 더 쉽게 접속할 수 있는 툴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패러렐즈 액세스 2.5는 2주간의 무료 체험기를 포함해 현재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 삼성 갤럭시 앱, 그리고 안드로이드용 아마존 앱스토어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개인 사용료는 1년에 21,990원 또는 2년에 39,580원이다. 여기에는 iOS, 안드로이드 태블릿이나 휴대폰 수에 제한 없이 최대 5대의 컴퓨터와 원격 접속할 수 있는 기능이 포함돼 있고 컴퓨터 간의 접속이 가능한 수에도 제한이 없다.

기존 사용자들은 패러렐즈 액세스 2.5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갤럭시 노트 4와 노트 엣지 이용자들은 삼성 갤럭시 기프트 패키지의 일부로 패러렐즈 액세스 6개월 무료 사용권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