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플레이, 연말정산간소화 앱 ‘원클릭 연말정산’ 출시
비즈플레이, 연말정산간소화 앱 ‘원클릭 연말정산’ 출시
  • 김건우 기자
  • 승인 2015.01.19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릭 한번에 소득공제 데이터 간편하게 등록

[아이티비즈] ‘13월의 월급’이라 불리는 연말정산 시즌이 다가오는 가운대, 비즈플레이(대표 윤완수, www.bizplay.co.kr)는 직장인들의 연말정산 시 번거로움을 덜어줄 연말정산간소화 어플리케이션(앱) ‘원클릭 연말정산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원클릭 연말정산은 국세청 연말정산간소화 서비스와 연계해 개인의 연말정산 업무를 빠르고 간편하게 지원하는 앱으로, 국세청 연말정산간소화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2014년 소득공제 관련 PDF 자료를 내려 받은 후 원클릭 연말정산에 올리기만 하면 내용이 자동으로 입력된다.

국세청 연말정산간소화 서비스 PDF를 기반으로 부양가족 항목이 자동 등록되며, 부양가족별로 입력해야 하는 복잡한 소득공제 사항도 자동으로 입력된다. 또한 소득공제신고서 및 의료비·기부금 상세내역 등 연말정산에 필요한 각종 서류도 자동으로 작성되며, 간편하게 출력할 수 있다.

사용자는 원클릭 연말정산을 통해 자신의 연말정산 내역을 한눈에 볼 수 있으며, 급여만 입력하면 별도의 추가입력 없이 예상 환급세액을 확인할 수 있다.

비즈플레이 관계자는 “비즈플레이 원클릭 연말정산 앱 구축으로 연말정산준비에 소요되는 시간과 수동입력으로 발생할 수 있는 오류를 줄일 수 있게 됐다”며, “비즈플레이 원클릭 연말정산을 통해 13번째 월급을 기다리고 있는 많은 직장인들이 보다 쉽고 빠르게 연말정산을 마칠 수 있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원클릭 연말정산 앱은 비즈니스 앱스토어 비즈플레이(www.bizplay.co.kr)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회원가입 후 누구나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