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아이들나라', 홈플러스와 온·오프라인 연계 수업 운영
LG유플러스 '아이들나라', 홈플러스와 온·오프라인 연계 수업 운영
  • 박미숙 기자
  • 승인 2024.07.09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플러스 문화센터에서 진행된 ‘유삐랑 과학 교실’에 참여한 아동이 수업을 받고 있다.
홈플러스 문화센터에서 진행된 ‘유삐랑 과학 교실’에 참여한 아동이 수업을 받고 있다.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의 키즈 전용 플랫폼인 ‘아이들나라’가 홈플러스와 함께 온라인 콘텐츠와 오프라인 학습을 연계한 ‘블렌디드 러닝(blended learning)’ 수업을 운영한다. 아이들나라가 보유한 경쟁력있는 콘텐츠를 활용해 아동들에게 차별화된 교육을 제공하기 위한 전략의 일환이다.

홈플러스 문화센터에서 진행되는 ‘유삐랑 과학 교실’은 아이들나라가 보유한 과학 동화 콘텐츠와 아이들나라의 학습용 과학 키트인 ‘쑥쑥 과학놀이’ 등을 활용해 아동의 창의력과 사고력을 높여주는 오프라인 수업이다. 전국 홈플러스 문화센터에서 진행되는 수업은 6~7세 아동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매달 4회 운영된다.

‘유삐랑 과학 교실’에 참여한 아동은 매주 하나의 과학 개념을 주제로 콘텐츠를 시청하고, 교재를 통해 학습하며 과학 원리에 대해 배운다. 이후 학습용 과학 키트를 통해 직접 실험하는 과정을 통해 과학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다.

향후 아이들나라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수업을 연계한 ‘블렌디드 러닝’을 지속 확대할 방침이다.

LG유플러스 김대호 아이들나라CO(Chief Officer)는 "이번 '유삐랑 과학 교실'은 아이들나라 콘텐츠를 통해 아이들이 과학을 더 재미있고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블렌디드 러닝을 통해 아이들이 즐겁게 학습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