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쇼핑 부문 통합’…디자인·콘텐츠·서비스 우수성 인정 받아
[아이티비즈] SK텔레콤(대표 장동현, www.sktelecom.com)은 자사의 전자 요금청구서 애플리케이션 ‘T스마트청구서’가 ‘스마트앱 어워드 2015’에서 ‘브랜드ㆍ쇼핑 부문 통합 대상’을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
‘스마트앱어워드’는 한 해 동안 국내에서 개발 및 업데이트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평가하는 시상식으로, 올해로 6회째를 맞았다. 이번 대상 수상은 ‘T스마트청구서’의 디자인ㆍ콘텐츠ㆍ서비스 등 다양한 측면의 우수성을 공식적으로 인정 받은 것으로, ‘T스마트청구서’는 ▲ 고객이 청구서 항목 및 디자인 직접 설정 ▲ 청구 요약 및 납부 정보 등 고객 맞춤형 정보 제공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T스마트청구서’는 ▲ 고객이 언제 어디서나 통신요금 및 부가서비스 이용 내역 등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고 ▲ 종이청구서 사용으로 인한 불필요한 자원 낭비를 막고 ▲ 청구서 분실에 따른 개인정보 유출을 방지할 수 있는 등의 장점이 있다.
SK텔레콤 안근 고객중심경영실장은 “고객 맞춤형의 청구서를 제공하기 위해, 디자인 및 기능을 대폭 개선한 T스마트청구서가 이번 수상으로 인해 고객에게 더욱 인지도를 높여갈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이 되길 바란다”며 “T스마트청구서 이용을 통해 자원 낭비를 방지하고, 환경보호에도 일조할 수 있다는 점을 고객들에게 지속적으로 알려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