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CL, 115인치 QD-Mini LED TV ‘X955 Max’ 공식 출시
TCL, 115인치 QD-Mini LED TV ‘X955 Max’ 공식 출시
  • 김재원 기자
  • 승인 2024.05.01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ES 2024서 처음 소개…세계 최대 크기

글로벌 TV 브랜드 TCL이 세계 최대 크기의 115인치 QD-Mini LED TV ‘X955 Max’를 5월 1일 공식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TCL의 선도적이고 혁신적인 기술력의 결정체로, 올해 초 미국에서 열렸던 CES 2024에서 처음 소개되어 13만여 관람객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현존하는 업계 양산형 모델 중 최대 크기로, 세계 최초의 20,000+ 로컬 디밍존을 통해 화면의 특정 부분을 독립적으로 조절하고 남다른 깊이의 검정색과 눈부신 밝기의 흰색을 제대로 표현할 수 있다. OLED급의 초고화질과 OLED를 뛰어 넘는 명암비를 자랑하며 HDR 최대밝기 5,000nits, QLED Pro급 화질 등 화려한 사양을 자랑한다. 수명 또한 10만 시간 이상으로, 버닝현상 걱정 없이 쓸 수 있다.

극장 못지 않게 풍부한 입체적인 사운드를 내기 위해 ONKYO 6.2.2 Hi-Fi Sound System(Dolby Atoms)를 탑재했다. 12개의 내장 스피커와 더블 서브우퍼가 울트라 서라운드 스피커 시스템을 구현해 별도의 오디오 장치를 설치하지 않아도 상하좌우, 앞뒤로 소리가 움직이는 듯한 효과를 내 시청자에게 압도적인 몰입감을 준다.

AiPQ Pro Processor의 빠른 응답 속도와 우수한 처리 능력으로 화질과 사운드를 실시간으로 최적화 할 뿐만 아니라 지연 없이 게임 플레이, 스트리밍 등을 즐길 수 있다.

장시간 사용해도 5가지 시력 보호 모드를 통해 눈의 피로를 최소화 할 수 있고 게임마스터 기능, 구글TV 등 다양한 기능을 더해 사용자의 니즈에 맞는 시청 환경을 제공한다. 벽걸이부터 거치대까지 다양한 방법으로 설치할 수 있는 울트라 슬림 디자인으로 공간의 품격도 높일 수 있다.

TCL 측은 “한국 소비자들은 새로운 기술, 모델에 대한 도전 정신이 매우 투철하다. 이제까지 없던 초대형TV로 새로운 시청 경험을 하고 싶은 분들에게 이번 ‘115인치 X955 Max’는 최고의 파트너가 되어드릴 것”이라며 “집 안에 나만의 영화관을 갖고 싶은 분들에게 자신 있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TCL은 ‘X955 Max’ 구매 고객을 위해 패널 3년, 기타 부품 2년의 무상 보증 기간을 적용하며 전국 38개의 A/S센터를 통해 신속하고 친절한 고객 서비스도 제공한다. 전문 기사의 직접 배송과 설치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TCL 쿠팡,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공식 판매처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