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 새로운 차원 스토리지 어레이로 올 플래시 가격 장벽 낮춰
델, 새로운 차원 스토리지 어레이로 올 플래시 가격 장벽 낮춰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5.01.15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000 달러로 Dell 스토리지 SC 시리즈 엔트리 레벨 플래시 어레이 구성

▲ Dell Storage SC4020 Array
[아이티비즈] 델(Dell)이 25,000달러에서 시작하는 새로운 엔터프라이즈 급 Dell 스토리지 올 플래시 어레이(AFA)를 발표했다. 또한 세계 주요 벤더 중 가장 낮은 가격의 올 플래시 미드래인지 솔루션도 선보였다.

새로운 Dell 스토리지 SC4020 AFA 구성은 넓은 범위의 애플리케이션 및 워크로드를 지원하는 올 플래시 성능을 위한 경제적인 출발점을 제공한다. 현재 두 가지 옵션이 출시됐다.

비용 최적화와 함께 Dell 스토리지 SC4020 플래시에 최적화 된 AFA 멀티 티어 구성은 더 빠른 쓰기 성능을 제공한다. 6개의 4백80기가바이트 읽기 집약적 SSD에 추가로 4테라 바이트 용량의 6개의 200GB 쓰기 집약적인 SSD가 제공된다. 가격은 35,000달러이다.

AFA 신제품 모두 Dell 스토리지 SC4020 어레이를 기반으로 24 개의 드라이브 베이 및 2U 섀시에 듀얼 컨트롤러, 플러스 모든 표준 소프트웨어, 옵션, 설치 및 3 년의 Dell 코파일럿 서포트가 포함된다.

고객은 읽기집중 혹은 쓰기 집중 드라이브를 추가하여 모든 플래시 솔루션으로 자신의 Dell 스토리지 SC4020 AFA을 계속 확장 할 수 있다 - 또는 자동으로 전통적인 스피닝 디스크의 옵션 티어에 이동시켜 쓸모 없는 데이터를 자동으로 언제든지 지울 수 있어 원가를 절감할 수 있다.

어떤 경우든 모든 들어오는 데이터와 ‘자주 쓰이는 데이타’는 최대 애플리케이션 성능을 보장하는 가장 빠른 SSD 티어에 의해 처리된다.

선도 웹 기반 자동화 딜러십 소프트웨어 업체인 엘라디오네의 IT 담당 이사인 카르멘 안드레올리는 “우리는 Dell 스토리지 SC 시리즈에 관심이 있었고 우리 회사와 콜 센터에 쓰기 집중 SSD, 읽기집중 SSD 그리고 7.2K HDD의 오토 티어인 SC4020 플래시 옵티마이즈드 솔루션을 사용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