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V앱 이승환 공연 실황 영상 N스토어서 VOD로 판매
네이버, V앱 이승환 공연 실황 영상 N스토어서 VOD로 판매
  • 김건우 기자
  • 승인 2015.11.25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네이버(대표 김상헌)가 V앱으로 생중계한 이승환 공연 실황 영상을 N스토어에서 고화질ㆍ고음질의 VOD로 판매한다.

네이버는 지난 9월 19일, V앱을 통해 장장 6시간에 걸쳐 이승환 ‘빠데이 26년’ 공연 현장을 전세계에 생중계했다. 이승환 ‘빠데이 26년’ 공연은 순수 공연 시간만 6시간 21분에 달할 정도로 전 세계 공연 역사상 유례 없는 장시간 콘서트였다. 네이버는 V앱을 통해 총 66곡의 무대를 생중계하며 현장감 넘치는 사운드와 이승환의 압도적인 무대 장악력을 그대로 전했다. V앱 공연 실황 중계에는 총 38만 명의 전세계 팬들이 함께 했으며, 하트 수는 생중계 중에만 1000만 개를 넘어섰다.

네이버는 V앱 이승환 공연 실황 중계를 놓친 팬들과 콘서트 현장의 뜨거운 열기를 영원히 간직하고 싶어 하는 팬들을 위해 완벽한 현장 사운드와 고화질의 다채로운 영상이 담긴 VOD를 N스토어에서 판매 중이다. 이승환 ‘빠데이 26년’ 공연 실황 VOD는 길이상 1부(3시간)와 2부(3시간 21분)로 나뉘어 판매되고 있다. 이용자는 한 번의 구매로 PC 2대, 모바일 3대까지 총 5대의 기기에서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다. 이승환 측은 해당 VOD의 판매 수익금을 인디 뮤지션과 홍대 라이브 클럽 상생을 위한 프로젝트 <Free From All>에 전액 기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