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낯도 예뻐지자, 만족도 높은 ‘자연 눈썹문신’ 예비 새내기들 몰려
민낯도 예뻐지자, 만족도 높은 ‘자연 눈썹문신’ 예비 새내기들 몰려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11.25 0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한 설문 조사에서 의하면 대학 입학을 기다리는 여학생들이 수능시험 끝나면 가장하고 싶은 일로 1위와 2위에 스타일 변신과 다이어트가 나란히 꼽혀 수능 준비로 그동안 관리를 못 한 학생들이 외모 변신에 관심이 높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처럼 2016년 예비 대학 신입생들이 외모에 관심이 높아지면서 화장을 하지 않은 민낯도 굴욕 없이 아름다워 보이는 눈썹문신과 아이라인 문신과 같은 반영구 화장. 문신의 인기도 같이 증가하고 있다.

이러한 인기에 편승하여 정식 의료기관이 아닌 뷰티샵, 찜질방, 미용실 등 무허가 시술소들이 연말을 틈타 수험생들을 상대로 눈썹문신과 아이라인 문신을 저렴한 가격에 유혹하고 있어 주의가 요구되고 있다.

반영구 화장 및 문신은 우리나라에서는 엄격히 의료행위로 구분되어 있으므로 불법시술소에서 시술할 경우 세균 감염뿐만 아니라 단순포진, 바이러스성 감염, C형 간염의 위험은 물론 시술 모양이 잘못되어 더 큰 비용을 들여 제거 시술을 받아야 하는 등 크고 작은 피해가 발생 할 수 있을뿐더러, 최근까지도 소비자들의 부작용에 대한 피해 사례가 속출하고 있어 우려의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

이에 강남에 위치한 드보라의원, 반영구클리닉의 한 관계자는 “반영구화장이나 문신 시술은 의료행위로 분류되는 만큼 비 의료기관을 피해야 한다.”며, “불법시술소에서 시술받을 경우 부작용이나 감염의 위험이 크므로 피부과 전문의의 도움을 받아 정확한 진단을 통해 부작용을 최소화해야 한다.”고 주의를 당부했다.

한편 강남 드보라의원, 반영구클리닉은 식품의약품안전처(KFDA) 인증의 EO가스로 멸균 소독한 기기만을 사용하여 위생을 철저히 할 뿐만 아니라 독일의 ‘더마테스트-피부과학연구소’에서 무독성, 무알레르기, 무자극성에서 최고급등급(EXCELLENT)을 인증 받은 식물 원료의 천연색소만을 사용하여 많은 시술고객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뿐만 아니라 눈썹타입에 따라 시술법을 달리하는 맞춤 눈썹 시술로, 니들을 사용하는 자연 눈썹 시술 외에 숱이 부족한 눈썹에는 눈썹형태를 만들어 주는 섀도우 눈썹 시술을, 흐릿하며 숱이 많이 부족한 눈썹에는 눈썹 형태를 만든 뒤 눈썹 결을 따라 선을 그려 넣어 본래의 눈썹처럼 보이는 HQ 3D섀도우눈썹등 눈썹에 따라 시술법을 달리하고 있으며 아이라인 (아이라인 반영구, 디지털 스키니 아이라인), 남자 눈썹 (남자 눈썹 반영구, 섀도우 눈썹, 3D섀도우눈썹, H.Q 3D눈썹), 헤어라인 (헤어라인 반영구, 디지털3D 헤어라인), 틴트 입술 (틴트 입술 반영구, 디지털채색, 라인)까지 다양한 문신. 반영구 시술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